나는 40대 후반의 체력 탐구를 시작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나는 40대 후반의 건강 탐구를 시작했는데, 전통적인 지혜가 내 파트너를 좌우하는 것 같았고, 특히 새로운 근육 성장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제한된 개선을 기대해야 했다. 그것은 발전된 것이 아니다!매년 10년 이상 나는 새로운 근육을 얻었고, 시간이 더 얇아지면서 검증된 신체 개발 원칙을 적용하고, 맞춤 제작을 감시하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주로 지속적인 발전을 책임지고 있다.

좌식 생활, 준비된 식사 습관, 신체 활동, 흡연, 음주 등과 같은 어떤 나쁜 습관들은 우리에게 최근 일들을 건강에서 몇 마일이나 멀어지게 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사람들이 보통 개인들이 관리하려고 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이 사람들은 건강 트릭을 수집하려고 노력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몇 가지 중요한 피트니스 팁을 줄 것이다.

나는 그곳에 꽤 오래 서 있을 때, 누군가가 원고 뉴스 플래시에서 이불 표지에 얼굴을 얹 벨트차단봉 겠다고 제안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훈련 모델이 되고 싶어하는 많은 예쁜 소녀를 알아챘다. 수백만 명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밖에 있고, 주목을 받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엉덩이를 네트워킹하거나, 혹은 놀라운 대리인을 가지고 있다.

너를 위한

만약 당신이 Xbox360의 터무니없는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단지 당신의 형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식으로든 놀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감각이 있는 집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과 함께 당신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게임은 단지 고통스러운 것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활동이 선택되었기 때문에 완전한 가족에게 완벽하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자가 줌바 피트니스 게임을 사용할 때 가고 싶은 운동을 하는 사람들. 이 앱은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렇게 지겨워서 눈물을 흘리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춤 스타일이 있다.

체력과 날씬함을 유지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는 정신적 결의가 필요하다. 바쁜 아침 동안 운동할 시간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그것은 힘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때때로 에너지가 훨씬 더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운동 루틴의 전체적인 설치를 계속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건강은 확실히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노력의 수준을 수행해야 한다.

피트니스 운동 계획을 채택하고 일상을 정리하면 5월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피트니스 팁 중 하나이며, 피트니스 목표에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암시한다.

구조화된 피트니스 루틴이나 보험 정책을 따르는 10배의 기회를 늘리는 요즘 맞춤화된 피트니스 플랜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순간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 수법 정보원을 공격하는 것이 적절하다. 우리는 TV, 잡지, 입소문으로 그들을 몇 시간 동안 때렸다. 다양한 종류의 피트니스 기계, 기술, 구루들은 마음을 현혹시킨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캐주얼을 되찾기 위한 방법으로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는 것을 요구한다.

나는 그녀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우승자가 충격을 받은 곳을 자주 볼 수 있고, 더 낮은 곳에 있는 다른 소녀들은 실제 행성 형태의 사진 촬영, 잡지 보도 등의 관심을 받았다. 만약 내가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질문을 자신에게 묻는다면,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는 왜 경쟁하고 있는가? 그 질문에 대답하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이 디딤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피트니스 회사에서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대학 학위와 같다. 내가 보는 또 다른 것은 주요 웹 비양심적인 것이다. 여기 이 웹 더미 레슨에 의해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사기를 당하는지 놀랍다. 그래서 당신은 이 웹 더미에 대해 무엇을 위해 껍질을 벗기는가. 어떤 사람이 무료로 웹사이트를 개설하기를 원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제공된 것을 성장시키고 있다.

그렇다, 네트에는 유용한 돈이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그물이 마케팅과 접촉에 좋을 수 있다.

그 중 몇 가지는 사기극이다.

왜왜냐하면 그녀는 내가 찾도록 지시받았고 그 조치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알려줬지만, 내가 그녀에게 NPC 타입의 몸이 훨씬 더 많다고 말한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그녀에게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체지방이 덜 보상된다.

그래서 나는 단순히 얼굴과 관련된 무한한 체력을 생각해내고 무한한 특징을 띠게 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특정한 좁은 범위의 체력을 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무엇보다도 체력은 사람들에게 달려있다는 것을 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