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YouTube는 실제로 여러분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당신의 블로그와 유투브에 올려서 당신의 사업을 넓은 청중에게 널리 알리세요.고객 추천고객 추천 사이트에는 많은 마케팅 회사들이 고객 추천으로 구성된 섹션이 있다.

당신은 이것을 시도할 수 있고 읽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회사가 부정적인 추천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는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평가와 리뷰를 반드시 읽어야 한다.

b실제로 마케팅 회사와 함께 일했던 개인들 스폰서 평가를 경계하라 이것들은 회사에 의해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평가들이다 그래서 그들이 그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가지기를 기대한다.

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체크하는 어떤 짧은 글이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동의하지 않거나 그것의 내용에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지식 경험이며 일반적으로 좋은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에서 다른 사람들을 내면화하고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트위트; 페이스북 게시물; 그리고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지금;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글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체크아웃하는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의 웹 사이트를 위한 가치 있는 백링크를 남겨둔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억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비즈니스 사용자,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에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행동입니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세요. 우리에게 당신에게 제안하세요!정말 멋지고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세요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웹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것에 어필하게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밀어버리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제 최소화된 SNS 마케팅으로 검색과 질문 시간을 낭비하고, 쓸데없는 채팅으로 인해 여러분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RRB- 그럼, 에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건가요? 만약 여러분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측정할 수 없다면, 시작도 하기 전에 스스로 자책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이 이야기를 꺼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2년 전에 내가 만든 비디오는 지금도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 코멘트,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떠한 작업도 하지 않았다.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정말 훌륭한 기술입니다. 만약 당신이 페이퍼나 클릭퍼액션과 같은 다른 전략을 이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땀이 나지 않게, 걱정없이, 트래픽 순환을 허용하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과 접촉하도록 하세요. Nokia C3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탱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된 결점은 3G의 부족입니다 왜?! Wi-Fi 커버리지가 없을 경우 GPRS/EEDG 속도 저하로 인해 열이 나는 상태로 남습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이동한다고 생각하여 비디오와 이미지를 충분히 저장할 수 있습니다.PC로 이동하다.오늘날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많은 매체가 있다.

당신은 마케팅 기능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매력에 익숙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한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top 10 포인터들의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걱정거리와 반응을 만드는 것을 시도하라. 당신의 짧은 글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그렇다면, 이 작은 조직 소유주가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