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이 고객들에게 돈을 절약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돈 절약 쿠폰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지역 신문 그리고 온라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로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판매 및 이익을 볼 수 있다.

쿠폰 시간을 전후하여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가장 좋은 추천은 지인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아주 조금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습관적으로 주변에 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 지역으로 밀고 나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더 나은 비즈니스 지국에 어떤 종류의 불만 사항이 상점에 제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고객의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장소는 인터넷일 수 있습니다. 출처는 상점에 대한 검토 또는 주석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관련된 차고는 노동에 너무 가까워질 것이고, 실제 고객은 얼마 동안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운영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그 일이 한 시간 반 걸리든 안 걸리든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첫째, 입소문 근처에서 물어보고 싶은 것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기밀에 있는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이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라. 당신이 아는 사람들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고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쇼핑을 한다.

당신이 지금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을 녹슬지 않게 보호하고 연료 자동차 자동 수리 정지(엔진이 주저/스톨 및 재시동하기 어렵게 됨)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크/핑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한편, 자동차 회사들이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의 어떤 전제조건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수리 센터는 우리가 이 기회를 얻기 위해 가는 실제 최적의 최적의 것이다. 금전적 어려움을 겪고, 소비자들은 새로운 차를 살 수 없고, 이미 숨은 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차를 개조하기 위해 그들의 오래된 차를 가져가고 있다.

그것은 수리 센터들이 많은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당신이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혹은 누군가가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려는 동기가 있든, 여기에 동봉해야 할 몇 가지 기본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웃 도서관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그들은 우등하게 한다.

기업을 위해 인터넷 사업을 설계할 수 있는 1위 SEO 회사를 찾아라. 그들은 모든 큰 차이를 포함할 수 있다.

자동차 정비 및 수리업

이를 찾기 위해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추천하는 모든 사람에게 누가 이용하냐고 물어보면 행복할 것이다. 방문자가 누구를 방문하는지, 행복하지 않은 사람에게 알려준다.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심지어 괜찮았는지 물어보라. 또한 당신의 시장에 얼마나 동의했는지, 아니면 더 그럴 수 있었는지 물어보라.

바퀴를 타지 마십시오. 발을 들여놓으면 장치가 과열되고 더 빨리 마모될 수 있으며, 느린 압력과 적당한 압력이 더 바람직할 것이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라. 자동차 서비스 협회는 훌륭한 선택사항이지만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제휴를 획득했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니는 에어샤프트 사람은 자라면서 자동차에 대해 과도한 교육을 받을 것이다.

한편, 중요한 자동차 회사들조차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일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자원을 절약하는 데 최적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은 새로운 차를 얻을 수 없고, 이 사실은 위장 복장을 한 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도움이 되고 있다.

이것은 다시 수리 센터들이 많은 돈을 벌도록 돕는 데 도움이 되는 낡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선정할 때, 그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적인 가게를 선호한다.

미국의 기술자가 임금을 지불하는 가장 중요한 현실 중 하나는 결국 모든 것에 대한 작업으로 끝난다. 그가 더 큰 통찰력과 끌어낼 수 있는 훨씬 큰 경험의 풀을 믿어라.

평균 비용은 딩당 50달러 또는 덴트당 50달러에 관한 것이다. 분명히 재고가 많은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것이다. 종종 자동차 사업이 그들의 이익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사업이다. 많은 사업체들은 실제로 그들의 전 임대차 비용을 지불하거나 추가 사업만을 임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