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가정 보안 시스템이 당신을 도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까? 그 시스템은 사실 당신의 집을 공격하는 범죄자와 싸울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안전하게 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어떻게 가정 보안 시스템이 당신을 도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까? 그 시스템은 사실 범죄자가 당신의 집을 공격하는 것과 싸울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안전하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당신의 경보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많은 경우에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침입하면 강도에게 겁을 줄 것이다. 경보 회사는 경찰과 경찰에 곧 나타날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경종을 두려워하지 않고 머무르기로 결정한다면짧은 답변: 예. 모니터링되는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모든 보험사가 할인율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집에 영업 사원이 있는 경우 20%까지 할인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고립된 경우 적용되지만, 항상 대리점에 문의하여 실제 수량을 확인해야 합니다.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용량으로 작동 가능 그들은 혼자서 기능만 하지 않는다. 강도 사건이 일어났을 때, 경보는 예방적 조치일 뿐만 아니라, 침입자가 그들이 보통 집을 피할 수 있는 경보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것은 사기꾼들에게 큰 억제책이다. 잡힐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걸릴 것이다.다른 길을 가다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만약 그것들이 관목 뒤에 감추어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곳에 있다면,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은 범죄자들에게 쉬운 표적이 된다. 특히 당신의 창문 내부와 밖에서 적절한 관리를 위해 점검하라. 느슨하거나 없어진 유리잔과 깨진 유리잔을 만들어라. 집은 덜 안전하고 안전해 보여서 범죄자에게 더 환영한다 높은 관목을 창문에서 잘라내고 잘 덮이고 잘 칠되었는지 확인 모든 자물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검사하고 헐겁거나 손상된 것은 교체하라 당신이 집을 비울 때는 창문을 닫고 빗장을 걸어라.자녀가 있는지, 물건의 가치는 얼마인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시간은 얼마인지, 혼자 집에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등을 따져 보세요. 이러한 문제는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우려 사항일 뿐입니다.워크아웃: 먼저 집에 가장 적합한 보안 알람을 식별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알람샵과 함께 해당 가격에 장비를 구입하여 무료로 설치하도록 요청하거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설치하겠다는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협상을 잘하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실내등도 마찬가지로 집을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단지 몇몇 조명을 켜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만약 그 집에 사람이 있다면, 그 전등의 선택은 반드시 그 집이 있는 것처럼 바뀌어야 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도둑들은 종종 잠기지 않은 창문을 발견하고 쉽게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이용합니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닫는 것만큼 빨리 잠그는 것을 시도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자녀가 있다면 창문을 닫는 것만큼 빨리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말하세요. 잠금 해제된 창으로 도둑을 집으로 사실상 초대집 주인들은 완전히 무료인 많은 방법으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당신이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창문과 문을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당신이 두꺼운 http://cogjw.kr 감시자를 가지고 있거나 NRA의 멤버를 태운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표시를 뒷마당에 놓아라. 이것들은 모두 일하고 완전히 무료가 아니다.무료?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그것이 24/7 강도들과 다른 나쁜 요소들이 당신의 집에 언제든지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보디가드여야 한다.

당신과 함께 가거나 밖에서 자서는 안 된다.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는 집에 있을 때에도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악랄한 경비견에 대해 경고하는 표지판을 당신의 앞마당에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이고 심지어 당신은 이웃을 시작하거나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또한 매우 효율적이다.언제든지 집을 나설 때 문과 창문을 모두 잠갔는지 확인하세요. 블록 주변을 조금만 걷거나 몇 분 동안 그냥 떠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현관문을 막 통과한 사람에 의해 많은 집이 도난당합니다. 이와 유사하게, 이사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교체해야 합니다. 새로운 집 당신은 낡은 자물쇠에 대한 비밀의 수가 밖에 있다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열쇠를 잃어버렸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입을 위한 준비를 마쳤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나요? 필요하면 빨리 나갈 수 있어요?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