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노키아 C3를 빠르게 마스터할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빠르게 노키아 C3를 마스터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필름이 아니며 정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아기 침대가 아닐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 기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좌절감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끊임없이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개발한, 준비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 수련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지침을 따라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사람들을 모욕하거나 비난하는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라. 사람들이 마케팅을 하거나 그들을 좌절시키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구라도 물리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기술을 수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푸우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푸우의 모든 노력은 푸우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우의 이야기는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우의 이야기는 지식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같은 개념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그들에게 갖추어주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한다.

번창하는 팬들에게, 당신은 곧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어하고 자동차 마당에 가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인데, 아마도 그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줄일 수 있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구매하고 싶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서 강력한 동맹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 요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잘못되었다면, 제품이 판매를 중단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형편없는 홍보의 사실 때문이다. 당신은 더 떠들고, 떠들고, 더 떠들어야 한다.

당신의 뚜렷한 맛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다.

각 제조업체는 뚜렷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게시물을 구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취재한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동안,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제공할 수 있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안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찾아내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매우 환상적인 것은 시장이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는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은 매일 여기에 나의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수리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 sns 마케팅을 설치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어떻게 뛰어들어 어떻게 설치해야 할지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성취로 가는 길이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적어도 한두 번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이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회사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름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고,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가? 즐거움을 구축할 수도 있고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해결되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