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다섯 단계 과정으로 수십 가지 다른 방법이 잘못된 반면, 남은 주요 항목 중 두 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위의 다섯 단계 과정과는 몇 가지 다른 방법 수십 가지가 잘못된 반면,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으 그래프게임 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은 아니다.

계열사는 한 두 계층의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시작한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제품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와 훨씬 더 비슷하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웹페이지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에진, 뉴스레터, 또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강한 가입자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에게 금광이 될 수 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각각의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소비자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이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다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고려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나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내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성과가 그들의 부문을 상당히 쌓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계열사와 제휴 사업을 이용함으로써,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웹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서 창출/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였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이 다시 접근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그들에게 약간의 별도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할 경우 어떤 종류의 유리한 물건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개인이 사람들이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A 사이트는 B 사이트에서 버튼을 표시하는 것에 동의하고, A 사이트는 B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판매가 되는 비율로 되어 있다.

B 사이트에서 최종 토닝은 매우 작은 마케팅 한계를 가진 창업 사업 중에서 인기 있는 현금을 파는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서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경쟁이 아닌 원격 기능이 품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입하고, 읽고,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움직이는 것이 장점이다. 온라인에서 돈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할 때, 당신은 가능한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그것은 나에게 충격을 주고 또한 가이드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을 운동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이용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실제로 내가 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고 이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명심해야 할 좋은 계획은 교육 1시간 2시간 홍보 그리고 이 때를 고수하는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2~3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결심하라.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 때, 수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다른 개인들이 어떻게 이런 유형의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으십니까?

B Pay Per Click : 보상 접근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웹 프레즌스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비율을 결정합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집중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서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좋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생각을 생각해 보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여기에 배열되어 있다.

누구나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항상 좋은 임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