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조사는 많은 고양이 가족들과 함께 우리 집에서 시작되었다.

Categories: 애완동물 - 고양이

처음 조사는 내가 고양이 11마리를 가지고 있는 많은 고양이들의 가족과 함께 우리 집에서 시작되었고, 내가 몇 년과 몇 달 동안 구조했고, 일반적으로 다양한 품종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11명의 과목이 좋은 가정 기반 실험을 하기에 충분하다고 느꼈어, 알지 않니? 시간이 흐르면서, 그리고 다른 상황에서, 나는 고양이들이 꽥꽥거리는 것을 보고, 내 조사에 대해 논의하게 했을 때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새로운 논쟁이 나타났다: 일부 수의사들은 일상적인 보살핌으로 수입을 줄인다고 느끼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든 낮은 비용의 산아제한에 반대한다.

사실, 두 명의 수의사는 주로 수입이 적기 때문에 스파이 데이를 하지 않는다고 나에게 말했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산아제한 약물에 반대할 것이다.

또한 매우 혁신적인 형태의 문 밖으로 나가는 분수기들, 특히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가까이 올 때마다 감지하고 다른 야외 물 공급 장치에서 동물이 마실 수 있는 물줄기를 제공하는 야외 애완동물 물 마시는 분수는 애완동물이 여러분의 호스에 직접 연결하여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일종의 개기 분수가 될 수 있다.

애완동물이 발을 페달에 놓을 때, 단연코 애완동물이 파운드를 조작하고 물을 뺄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 물을 받다

어떤 고양이들은 집에 들어오는 모든 낯선 사람들을 두려워할 것이다. 어떤 고양이들은 가족 에너지 키트에 들어가는 모든 새로운 개인들을 맞이할 것이다. 당신은 보통 나이가 들 때까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형을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고양이들은 너무 나이가 많은 성숙한 고양이들과 성격을 바꿀 수 있다.

나의 고양이는 온화한 문지름으로 모든 사람들을 맞이하는데 사용된다. 오늘날 고양이는 그 재산이나 집을 획득한 모든 낯선 사람들을 두려워한다.

람부스러운 강아지들도 걱정거리일 수 있다.

의미도 없이, 정력적인 강아지는 고양이나 심지어 어른 고양이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들의 상호작용이 감시되어 아무도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강아지를 자주 사용하여 운동하고 노는 것도 정말 중요하다. 강아지가 독특한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피곤한 강아지는 고양이를 괴롭히기 쉽지 않고 행동에 대해 생각할 가능성이 낮다. 집안의 문제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밤의 배짱에 빠져서 여러분의 고양이가 완전히 깨어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녀가 아프거나 미쳤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녀는 본능적으로 고양이일 뿐입니다!반면에 당신의 개는 깊은 잠에서 깨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당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하지만, 널리 알려진 반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기간의 효과가 지도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이 위험하다는 사람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희생자들은 나중에 종양으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지역사회는 수백 마리의 고양이 비전을 포착하고 치료하고 중화시키기 위해 이 식민지를 관리하기 위해 일하는 헌신적인 자원 봉사자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어렵고 비싼 일이지만, 루즈 니트나 자금 부족을 가능하게 하는 정부 보조금이나 프로그램은 결코 지속될 수 없다. 당신의 영혼은 당신이 그것에 집착하고, 다른 누구도 당신의 방식대로 서지 못하게 한다.

그리 강남고양이분양 고 나는 당신의 정신은 전혀 의미가 없다. 일은 결코 투쟁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고양이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첫 번째 징후는 호흡곤란이다. 나쁜 호흡은 고양이 동료와의 농담이 아니다. 그것은 뿌리 상태의 과정이며 항상 치은염이다.

개인적으로, 우리에 갇힌 동물을 구별할 수 없다. 그들은 분명히 이런 종류의 감금에 의도된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많은 동물원과 같은 점잖고 인간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괜찮다. 또는 만약 그들이 그들의 감금 밖에서 규칙적인 산책과 배설을 위해 끌려간다면, 어떤 사람은 동물이 위협받고, 소리치고, 쏘기를 원한다.

누군가에게 직접적인 위험이 없다면 그것은 슬픈 일이다. 스포츠맨에게 패배한 동물보호론자

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를 우리의 건초밭이나 도랑 안에서 여러 번 보았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하고 그들이 죽기를 기다리는 데 겁을 먹을 때 그들의 길을 쉽게 응시하기도 한다!

그들이 그 행동 안에 걸렸을 때, 이메일 뉴스레터는 고양이들이 직접 찌꺼기 물이나 고함으로 가구를 긁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똑똑하다. 단지 인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단념시키지 않는다.

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사냥을 할 뿐만 아니라, 그 당시에는 포식자를 피하기 위해 밤에 사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야행성을 할 것이다. 그들은 거의 빛도 없이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훈련받았다. 고양이 얼굴에 있는 길고 뻣뻣한 수염은 쉴 때 옆으로 확장되지만, 움직일 때는 사냥에 도움을 주기 위해 확장된다.

그래서 필요한 것과 함께 고양이가 고통받고 있는 상황의 길로 가기 위해 필요한 위치에서, 당신은 그럴 수 있다는 측면을 조사할 수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