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제품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한 것입니다.어떤 도구가 필요할까요?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다음 제품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밖에 나가 예술의 상태나 선도구 상단을 사지 말라. 이제 당신은 잡지를 읽고 있다면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 훌륭한 개념을 가져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당신의 도구를 고르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을 주었다.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보통 규칙적인 도구 요건을 준수할 것이다. 목재 작업 도구

여러분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를 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새로운 목공예 계획은 일반적으로 매우 기본적인 것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상자나 새집처럼 너무 열심히 하려고 하지 마라.

실제로 모든 놀라운 프로젝트를 수행할 장소를 찾았을 때, 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목재 작업 도구들을 구입해야 한다.

그래서 단지 그 당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사야 한다.

신입생들을 위해, 여기 당신이 필요로 하는 7가지 기본적인 도구들의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소. 그리고 7) 궤도 샌더 나사 드라이버, 망치, 톱 말 세트, 테이프 절차까지 몇 가지 기본 도구로, 자연스럽게 목공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수집에 도구를 지속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목공 지그는 작업장에서 매우 가치 있고 중요한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집 차고 지그와 함께 작업장에서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반복적인 일련의 절단을 정렬하는 데 활용되므로 작업물이나 도구의 지속적인 재설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목공 지그가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총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Jigs는 우리의 손과 손가락이 보호되거나 또는 에 있는 것을 보장하는 뛰어난 예방책이다. 블레이드 또는 드릴 비트로부터 안전한 거리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클램프 종류와 매장 설계를 선택하십시오. 지정된 워크벤치가 없으면 바이스를 포함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반면에 임시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하거나 프로젝트를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트 조인트는 엉덩이 조인트와 닮았다. 부착되는 목재의 끝은 45도 각도로 절단되고, 그 끝은 함께 배치된다. 약한 조인트지만 엉덩이 조인트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플라인 A 스플라인은 조정 홈에 놓인 나무 줄무늬다. 이러한 종류의 조인트는 스플라인 미터 조인트로 알려져 있다.

때로는 제조사와 연락을 취하기도 하고 정보를 보내면 기뻐할 것이다. 종종 사람들은 도구에 설치된 안전요원을 제거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안전하지 않은 관행이다. 보안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경비원들은 또한 당신의 도구를 아주 잘 작동시켜서 불을 지를 수 있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목공 계획을 세우고 당신이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고려해보라. 목공 신입생들이 실제로 능력을 제한하는 프로젝트들, 그러므로 당신의 능력이 당신에게 더 어려운 프로젝트를 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지금으로서는, 그것이 흥미로워 보인다면, 그것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프로젝트에 정말 피곤하다면, 그것을 통과시켜라. 목공의 전체 요점은 즐거운 것이니,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또한 목재, 하드웨어, 재료 끝, 접착제 등 명백한 비용으로 시작해서 팁에 대한 영수증을 활용하여 잡다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 제품의 모든 비용을 대표할 수 있도록 하자. 그러한 비용은 바니쉬, 사포, 재료 정리 비용일 수 있으며, 재료를 사는 곳에서 볼륨 할인율을 요구하는 것을 더 잊지 마십시오.

또한, 숙련도를 높이고 싶다면 목공책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이때 추가 제품과 도구를 획득해야 할 것이다. 구매한 http:/www.rampaseu.com 도구는 향후 프로젝트에 활용될 것이며, 관리하면 몇 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목공일은 어느 것이나 제대로 준비되어야 한다.

아무리 쉽고 많은 표준 프로젝트라도 올바른 절차를 따르기 위해 일을 중단하면 재앙이 될 수 있다.

목공일의 개념을 찾을 때, 더 싼 비용으로 제공되는 목공일 계획이 많다. 그들은 주로 인터넷에서 발견된다.

편지 보관소와 같은 기본적인 일을 마친 후에는 좀 더 복잡한 일을 할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간단한 의자나 외부에서 사용하기 위한 테이블과 같은 꽤 기본적인 가구 조각들을 만드는 것은 훌륭한 다음 단계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연습을 할 것이기 때문에 훌륭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