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버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의 목표 저장을 놓치지 마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블로그로 돈을 버는 동안,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 어떤 기사가 당신의 제휴 제품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의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백금 윗부분!당신은 항상 이메일에 가입하지 않은 것을 보고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서비스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당신의 이메일이 완벽한 반응을 만들어냈다.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것들을 맛있게 연결하라.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을 원하는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종종 이유가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개인이 실제로이 사업을 개발하고 싶거나 개인이 빠른 현금을 생산하기를 원할 때 실제로 그 안에 있었습니까?

가맹점과의 비즈니스 관계, 추가 서비스 제공자와의 비즈니스 관계,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이후에 가맹점으로부터 인상적인 구매를 제공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근거하여 커미션을 받는다.

온라인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품을 복지용구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길 바란다면, 고객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시킬 수 있다면, 1,000달러 이내의 좋은 판매를 전환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마케팅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매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사람을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전략을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초보자를 위해 이러한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이도는 매우 인기가 있다.

왜 처음부터 상황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단지 당신이 거의 관심을 갖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한다면, 당신은 모든 가능성이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있다면,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당신에게 끌리면, 당신은 어떤 틈새시장과 비교했을 때 그것이 우리에게 완전히 이질적일 수 있다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이야기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여 구현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그들은 좋은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왔는지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기억하라.

사전 판매 페이지를 미리 판매하려면 단순히 복사 기술 항목 세트만 있으면 됩니다.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복사를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결정하거나 옵트인 전자 뉴스 레터 복사를 통해 판매하면 두 영역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움이 됩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해야 한다.

매우 실질적인 필요에 따라 웹사이트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은 싸게 진행하고 무료 웹 호스트를 찾고 싶지 않다. 이런 종류의 접근방식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인터넷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종사하고, 좋은 고객층을 확보한 개인이 다른 고객층을 끌어들일 수 있는 틈새시장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하면, 고객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 제품이 있는 동안 새롭고 다른 사각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매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판매가치의 일부를 가질 수 있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기계에 맞추기 위해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전화번호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