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나는 종종 외식한다는 생각과 싸운다.

Categories: 음식 - 레스토랑

개인적으로, 나는 종종 외식에 대한 생각과 싸운다. 어떤 경우에는 분명히 매력적일 것이다.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내 식사를 준비하고, 그들의 부엌을 엉망으로 만들고, 나를 대접하고, 그 후에 모든 청소를 관리하기를 바라는 밤이 분명히 있다!

청동은 사토른 지역에 있다면 최고의 서비스 미팅 식당이다. 건물의 역사 이후, 당신은 단지 훌륭한 음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강남오피 그 장소 자체가 쇄빙선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은 한 세기 이상 된 것이고 마찬가지로 요리 학교다. 식당은 잊혀진 레시피와 같은 식사를 함으로써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전적인 가장자리를 통합하는데 잘 해냈다.

웹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도시에 남아 있다면 당신은 웹을 검색함으로써 오타와에서 식당을 매우 빨리 찾을 수 있다.

캐나다 수도에 전용된 다양한 관광 웹사이트가 있고 그들은 종종 식당을 특징으로 한다.

그들은 종종 제공되는 음식의 스타일, 평균 식사 비율, 그리고 그것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개념을 제공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지역적으로 돈을 투자한다는 것은 당신이 일부 투자자 그룹(미국에 거주하지도 않는 다수의 투자자)이 아니라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지역사회에 투자된 현금은 양질의 교육을 허용하는 시설, 안전한 거리, 그리고 적절한 응급 상황 서비스를 위해 사용한다.

그런 다음, 목록을 가지고 있는 즉시 그들의 비용과 음식 제공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실제로 다양한 식당들을 비교하고 나면 어디로 갈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식당들에 대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장 편리한 리뷰를 얻는 방법은 인터넷 기회에 가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좋은 평가를 발견할 것이다. 자주, 거주자, 식당 비평가, 관광객에 의해 평가가 쓰여진다. 진정성 있고 진실한 리뷰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리뷰를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불편할 경우 좋은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안을 요청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식당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때때로, 당신의 고객은 단지 듣고 싶어하고, 당신이 그들의 조직을 소중하게 여긴다고 느끼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 위에 무료 디저트를 발로 차면 소비자가 돌아올 것이다.

이 화려하고 가족 소유의 식당은 실제로 15년 이상 예외적인 해산물 식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이를 둔 가족에서부터 친구와 함께 외출하는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흥미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윔피스는 그것의 음탕한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오타와에서 레스토랑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선택할 방법은 아마도 몇 가지 요인에 달려있다.

현재 도시에 있든 없든,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여행 그룹에 속해 있는지 아니면 당신이 사용할 친구들과 붙어있는지는 단순히 나열된 측면들 외에 당신의 선택에 크게 좌우될 것이다.

식당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그들이 시작할 충분한 현금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 모든 새로운 조직들의 현실이다. 이자 지불을 보존하기 위해, 새로운 식당 주인들은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최소한의 금액을 얻을 것이고, 그 후에 판매가 장밋빛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을 때 돈 순환 위기를 겪을 것이다.

4 야채 버거 – 두껍고 즙이 많은 야채 햄버거는 20년 전에 선물된 것을 고려할 때 오랜 방법으로 왔습니다. 매운 검은 콩과 이탈리아 허브와 같은 변형으로,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야채 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이 일을 중단하는 두 번째 큰 이유는 형편없는 고객 서비스 연구 연구 결과,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유지하는 것보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는데 훨씬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러나 많은 식당 운영자들은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이 외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게 한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을 내려가서 카멜 CA 식당 몇 곳을 살펴보았다. 점심으로 우리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라이브 홈 엔터테인먼트도 하는 다메트라 카페에서 소비했다. 우리는 바바 가누그로 시작해서 찐 홍합과 조개를 먹었고, 빅터는 그들의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그들이 떠나면, 그들은 친구들과 가족들에 대해 그들이 받은 나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리고 비난은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에 대한 큰 공헌이다.

분명히, 당신이 푸켓에 있는 동안 태국 음식은 실험할 것이 전부가 아니다. 푸켓에는 인도 음식에서부터 멕시코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식당들이 있다.

마찬가지로, 완전히 무료 음식을 이용하라. 아이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