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결국 게스트 블로거가 된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된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에 제공된 방문자 블로그 포지션을 사용하고 가치가 더해진다. 그들은 그들이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자료를 환영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좋아할 필요가 있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돈을 지불한다.

이점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

일단 마케팅 방법을 이미 갖추면, 가능한 한 빨리 효과적으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일부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방법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페이당 지불’이나 ‘행동당 클릭’ 같은 다른 기법을 활용한다면, 가장 활용하기에 정말 좋은 방법이다. 또한 링크를 얻는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따라 웹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할 수 있는 경우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을 가리키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를 제공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는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 사이트는 매우 sns 마케팅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의 비밀은 매우 동일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10년 여름, 내가 지역 조직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축하는 것을 돕겠다고 선택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났다.이들은 당신이 사업 내에서 실행할 수 있는 4가지 마케팅 원칙이며, 당신이 최적의 결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 싶다면 사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팁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을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중요한 연관성에 지장을 받는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는 것

그것이 바로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을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에 의해서만 저드된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자신의 위치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룰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개인과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조직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 방법은 구별될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에, 나의 노트북 컴퓨터에서 항상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노키아 C3와 연락을 취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지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재다. Wi-Fi 커버리지가 제공되지 않을 때, 다운로드 및 검색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EDGE 속도에 화가 난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를 고려할 때 비디오 및 이미지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