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따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최소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그리고 놀라운 양의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놀라운 양의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 포도를 따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최소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소셜 미디어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그것은 시작도 힘들고,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개인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나는 반대되는 생각을 하기 위해 활용했지만(모든 것에 몇 개만 참여하고 자주 게시한다)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해 답장을 보낸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 잘 알고 있는 주제를 식별하고 그 장소들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고려된 답변을 게시해야 한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요구하지 않거나 당신이 선택한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줄인다. 블로그가 아닌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개의 대안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단순한 01%의 가능성을 확보했다. 이것은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환상적인 성취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이 킬러 콘텐츠 스노 마케팅을 실제로 구성하자마자,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을 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생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자료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을 실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당신을 국가 직접 노출시켰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가족 및 친구 구성원이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초대할 연락처를 탐색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혼잣말을 하고 있다면, 친구를 추가하고, 그 다음에는 더 이상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만큼 쉽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개인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구독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기 쉽게 하는 눈에 띄는 곳에 위치시켜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구독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메시지는 다양한 계정을 서로 뜨개질하여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함께 보관된 비교가능성은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sns 마케팅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하루 종일 감소시키는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실내 장식 서비스를 위해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띄는 것을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쌓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보통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 매년 60k에서 80k 정도의 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개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천천히 성장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