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 라일리는 11월 2일 통산 800승을 달성했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코치는 1982년, 1985년, 1987년, 88년에 우리에게 연락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전년도의 코치였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전사들을 도울 것 외에는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며, 이는 여러 개인 중 하나의 큰 경쟁을 초래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중 하나,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해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는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큰 플레이어를 소유한 Beside가 다른 것보다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 것을 더한 점으로 만듭니다.

96-97년 NBA 5회 축하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의 역사를 전형적으로 10위권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의 명성 당시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을 통해 선발된 약 33명의 코치들은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입단할 기대가 높았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절망적인 것으로 여겨져 왔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잘 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자주 공연을 하고 있다.

너무 자주 센터들은 포인트에서 지배적인 전설적인 전임자들을 이용하는 것을 비교한다.

오늘날 경기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스타 포지션을 인수하는 많은 윙 선수들을 매우 잘 할 수 있게 한다.

그의 필드 골 퍼센트가 가장 높다. 그래서 그는 똑똑한 슛을 하고 공격에서 경기할 것이다.

크리스 브라이언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과 같은 그와 같은 나 같은 호넷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대 0의 결과를 내준 이후 무관했다. 폴은 2010년 시즌에 NBA의 최고의 포인트 케어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기 때문에 마침내 그의 왕위를 되찾으려 하기 때문에 마침내 건강한 헤딩으로 보인다. 하지만 뉴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선수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능력과 실패를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89점을 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소득 팀을 대체한다고 말할 수 있는가? 경쟁의 수준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를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구매하는가? 또한, 웹사이트 방문자는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계속 유지할 것인가?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비용으로 그들에게 어떤 비용이 드는가?

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결코 예측할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서는 어떤 일이 행해진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NBA는 4명의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

나머지 참가를 사용하는 동안,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의 투표에 응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스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고 싶지 않은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모자를 꺼내들 수 있다.

둘째, 각 팀은 대개 주류를 가려야 할 선수들을 잘 알고 있지만, 정말로 브랜든 로이를 전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침묵하지만 치명적인 사람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 베트맨토토 이저 안에 있는 레이더 아래 멀리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환상적이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점보다 더 강해질 뿐입니다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과 비슷하다. 그의 호네츠가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NBA의 최고점이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폴이 마침내 2010년 시즌에 왕위를 되찾으려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그와 무관했다.

둘째, 선두 주자들은 코트를 따라 드리블하고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코트 안에서 공을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30~60년 만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한편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승리) 패할 때, 우연히 내기를 찾으면 내기를 보내지만, 그들이 3점 이상 패할 경우, 당신은 내기를 전반적으로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게임의 최종성이 호스트 푸시로서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