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여겨진다.

Categories: 스포츠 - 축구

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여겨진다. 그들은 강하고 전형적으로 거대한 개인이다. 그리고 그들은 스포츠의 본질 때문에야 한다.

만약 거대한 사람이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탈출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한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많은 팀들은 일주일에 한 게임만 하고 나머지 한 주를 활용하여 리크를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것을 야구와 비교해 보라. 예를 들어, 그룹이 일주일에 몇 경기, 심지어 정확히 같은 날에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이중 헤더라고 함).

이것은 축구 훈련에서 잃어버린 생각인 것 같지만, 처음에는 시작 해외축구중계사이트 합시다.이 운동은 최대 이하의 훈련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자발적인 노력이 덜 필요하기 때문에 항상 순수한 플라이오메트릭으로 분류되지만 폭발적인 힘과 반응 능력을 가르치는 데 유난히 유익합니다.

나는 단지 내가 멈추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약 반년 동안 내기를 걸었던 훌륭한 선수가 아니었다. 혹은 내가 그 그룹을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처음 축구 세트를 사용했을 때, 중요한 것은 내가 받은 감각이다.

단지 줄을 서서 앞으로 뛰기 시작하라. 긴 다이빙의 연속이 루프를 따라가면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처음에 시작할 때 범위를 20-yd로 유지하라. 그러면, 결국 더 혁신적이 되면서, 당신은 30-yds로 범위를 늘릴 수 있다.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기에 아주 좋다. 바쁜 하루 일과 후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보기 위해 집을 얻는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외부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운동을 보여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아이들은 밤에 8시가 되면 피곤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실제로 가입하고 나면, 그들과 자주 정보를 업데이트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서 얻는 도움이 정확하도록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플라이오를 수행함으로써 얻은 주요 결과인 폭발력을 확립하는 열쇠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다. 이것은 신경계에 의해 제어되고 이것 때문에 훈련의 많은 부분은 신경계[CNS] 훈련으로 향한다.

단지 근육뿐만 아니라, 그리드의 개념은 각 그룹이 비디오 게임의 끝이나 각 분기의 끝에서 점수를 추측하려고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게임이 완료되거나 쿼터가 18에서 22의 점수를 받으면 그리드의 앞줄에서 8번을 찾고 왼쪽에서 2번을 찾습니다. 그리드에서 2가 만족하는 경우 승자 사각형은 각 등급에서 마지막 번호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점의 점수에 대해 그리드에서 8을 찾습니다.

농구에서만 선수들을 보호하는 것으로부터 발전하는 발놀림은 축구 게이머로서 당신을 크게 도울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축구 장학금을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성적과 시험 등급이 훨씬 좋을수록, 여러분의 가능성은 대학을 졸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종류의 학문적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훨씬 더 좋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하고 빈스 영이 한 번의 TD와 한 번의 선택을 위해 벤치에서 내려오는 부상을 빨리 맡겨야 한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끌 가치가 없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가 있는 316개의 잔디밭에서 32/50의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마찬가지로 MVP 대화에서 Terrific kid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가능성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스포츠 동작은 여러분의 근육이 최대로 수축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이 플라이오가 필수적인 이유다. 그들은 여러분의 몸과 중앙 신경계를 여러분이 그것을 고려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많은 힘으로 반응하도록 훈련시킨다.

포장에 오르면, 발을 떼고,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한다.

이것은 신체와 CNS에게 빨리 달리고 열심히 하는 데 필요한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