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광택 외부 투광등은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이웃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사지 마십시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이웃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밝은 조명은 때때로 역효과를 낳을 수 있으므로,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을 더 어둡고 침입자들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은신처로 만들 뿐이다.

집의 배치와 경보 시스템을 얼마나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명심하십시오. 예산을 결정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고 실질적으로 지출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필요합니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마더보드를 주의 깊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항상 훌륭한 방법으로 컴파일되어 맨발로 가는 것이 빨리 작동하고 빠른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파티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데 중요한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출입구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모두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범죄자들은 당신이 제품과 해결책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 안에서 원치 않는 관심을 끌게 된다. 당신의 시야에 관한 큰 티켓을 보관하라. 당신의 시야에 관한 개인은 이것들과 함께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을 산책하고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을 볼 수 있다.

블라인드나 음영은 가정 보안을 돕고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작은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정 보안 경보기를 설치하는 선택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에서 정확히 어떤 중요한지(소유, 가족), 보험 패키지를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을 것이다.

알람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컴퓨터는 전화선을 제어할 것이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국에 연락해야 하는 경우 전화선은 자동으로 당신의 재산선과 분리된다. 아마도 그 지점은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을 반환하는 유일한 용도일 것이다.

이 옵션은 운동 기계와 노동 경보 회사들이 반복되는 수익에 기대고 있기 때문에 나타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심리상담센터 감시하기 위해 선출했을 때 설치 판매 가격에는 어떠한 할인도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의 장비에 표시를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든다. 같은 선을 오르내리며,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그들이 다시 다듬어지지 않은 최고의 은신처를 주고,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 것이다.

현재 이 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개인 주택의 출입구는 대부분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잠금장치로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도둑들은 쉽게 우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특정 문의 보안을 크게 높일 것이다.

가정 내에 설치된 보안 시스템을 보유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이렇게 혼자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사업을 위한 흥정을 할 수도 있다.

비록 등록된 설치자가 있는 것은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선택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설치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은 좋다. 행성은 당신 자신의 사양을 완성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재정적인 거래에서 좋은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매번 집을 잠그고, 정기적으로 도둑을 세워라. 생각을 모으면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집 안에 잠금 장치를 설치하면, 잠시라도 집을 잠그지 않고 계속 설치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 나라 내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반드시 최근에 사람을 데려간 것이 아니라 당신의 개인 환경을 위반했다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범죄를 신고하는 시간이다. 내 집은 도둑질 후 몇 달 후에 쌀에 부서져 나가고, 이것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신고할 수 있을 때 없어진 걸 관찰하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걸 발견했어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과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 혹은 심지어 그곳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하거나, 심지어 그들을 지키거나, 가장 편리한 방법은 종합적인 보안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각적인 관점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재산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문과 문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한다.

자물쇠가 있는지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