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더 나은 투자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니? 실제로 남성과 여성 금융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더 나은 투자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니? 실제로 남성과 여성 금융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이 금융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분석하고 투자를 더 오래 한다는 것입니다.

배당금 지급 기업을 사는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마스터로부터 배우기 위해 세미나를 하거나 다양한 마스터의 책을 읽거나 온라인 강좌에 투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조직 신문과 잡지를 정기적으로 체크아웃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선택사항을 믿을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이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재정적 자유를 얻을 것이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만 남아 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한번 읽어보기에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잠시만 기다려라.

그것은 말하기에 부적절하다. 내가 그것을 얻을 때까지 그냥 그것을 때려눕힐 거야!Im OKAY –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이것을 스스로 알아낼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완벽하고, 오히려 완벽하게 만드는 완벽한 관행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서 적절한 기술이 무엇인지 개념이 없다면, 그것을 알아내기까지는 수년이 걸릴 수 있고, 약간의 돈이 걸릴 수 있다.

보호주식은 불량시장에서 실제로 우수한 실적을 보인 업종에서 업종이 발행하는 것으로 식품과 공익기업은 방어주식이다.

이 회사는 주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은 Going Public(IPO) 이후 개인 금융가나 거래자가 주식을 매입하여 서로 팔 때 2차 시장(우리가 증권거래소라고 부르는 것)에서 주식을 거래한다.

회사는 이 2차 시장으로부터의 어떠한 수익이나 손실과도 관련이 없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 https://fbmkakao.com 럼, 그리고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 외에, 당신이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기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거나 많은 고객 없이 효과적일 필요가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그가 과소평가했다고 믿는 주식을 결코 구입하지 않는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구입하지 않는다. 그는 결코 테크 버블을 가장 생각하지 않는다. 2000년 초 과대평가된 기술주 중 기술 거품이 터졌을 때, 그는 시장에서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을 구매하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금리를 인상하고 그 때문에 배당금이 증가할 가능성을 초래할 수 있다.

그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수익 현금도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금융 투자를 할 때, 배당 소득과 자본 이득을 제공하면 비용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

내 워크숍과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방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는지 핵심을 찌르려고 시도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부족!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효과적이어야 할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소음과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그들의 방법론이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마지막으로 주식은 상호 펀드보다 훨씬 위험하지만 주식은 장기 금융 투자의 다른 차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구매하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그 회사가 경제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만약 사업이 심각하게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은 하락한다.

그래서 당신이 잘 보여지는 주식을 살 때, 당신은 당신이 잘 보이는 주식을 선택하도록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투자를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고, 그러나 당신은 성공의 길을 걷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하다.

금 소유권은 필수적이다 – 보통 명심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어려운 경제에서 종종 밝은 내일을 보호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

불시장에서는 금융업자가 실제로 최고조에 달할 때까지 일찍 매입하여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