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피츠패트릭: 146야드에 12/24, 1 TD, 0 INT

Categories: 스포츠 - 축구

라이언 피츠패트릭: 1 TD와 0 INT로 146야드에 12/24. 예쁘지는 않았지만 피츠패트릭은 그의 관습적인 TD 패스를 던질 수 있었다. 날씨가 험난해서 그의 투쟁에 너무 많은 것을 읽지 마라. 그는 여전히 매주 출발할 가치가 있다.

트로이 스미스: 1 TD와 0 INTs Smith가 이 게임에서 3개의 TD를 위해 던졌어야 했지만 2개는 페널티킥으로 빼앗겼어야 했다. 모두 합쳐서, 그는 그의 두 번의 선발전에서 매우 인상적이었고 알렉스 스미스가 벤치에서 내릴 방법은 없다. 그가 마이클 빅을 숫자처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그래, 그래, 우리는 마침내 빌어먹을 플라이오스 임에게 젊은 선수들이나 경험이 없는 코치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조언을 하는 것을 주저하게 된다. 그들은 꽤 직선적인 훈련 도구인 것을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바꾼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졌기 때문에 곧 다시 바뀔 예정이었기 때문에 1895년에 최초의 프로 축구 경기가 열렸다.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돈을 지불하기를 원했던 더 많은 변화의 시작이었다. 첫 번째 선수는 존 브랄리에 1쿼터백이었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했다. 당신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돈을 받을 수 있었다.

축구는 전 세계적으로 340억 명의 팬을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다. 때때로 축구 점수는 확인하기 어렵다.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점수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어떻게, 번역에서 길을 잃지 않고 축구 점수를 추적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해결책이 있다.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TV 또는 라디오 방송국의 점수를 볼 수 있다.

많은 휴대폰이 웹 브라우징 시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축구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장비에서 나온 라이브 점수도

마이애미 돌핀스 QB: 채드 페닝턴이 채드 헨보다 먼저 다치면서 정말 엄청난 대학살이 일어났고, 타일러 티그펜이 한 명의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벤치에서 나오는 것보다 이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가치가 없다.

또한 위성 TV를 통해 24시간 최고의 게임과 오랜 팬을 위한 플래시백 클래식을 보여주는 NFL 채널에 접근할 수 있다.

대학 축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테니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디비전 I 축구까지 대학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도 있다.

이 모든 채널과 일요일 패키지 거래 위성 TV 사이에 이 서비스로 옵션은 정말 끝이 없다.마트 카셀: 469에 33/53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야드. 그것은 카셀에게 거의 완벽한 경기였고 우리는 종종 모든 것을 볼 수 없을 것 같다. 브롱코스가 너무 일찍 뛰어내렸기 때문에 치프들은 일찍 공중으로 가야만 했다. 초기 카셀은 그에게 이런 경기를 할 수 있도록 가지고 있지만 치프들은 여전히 달리기 지배적인 팀이다. 그래서 아직 그를 잡기 위해 포기 전선으로 달려가지 마라.

수십 년 전, 내가 10살쯤 되었을 때, 그리고 내가 경기장에 나간 첫날은 춥고 약간 안개가 낀 날이었고, 나는 확실히 그것에 대해 자랑하지 않았고,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그물이 공이 가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다른 선수들이 샤워를 하기를 기다리는 것 외에는 그것을 어떻게 거기에 가져가야 할지 몰랐다. 그래서 나는 공을 몇 알 줄 수 있었다. 강력한 발차기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2개의 INT로 373야드 스포츠중계 에 33/48을 기록했고, 매닝은 그의 판타지 축구 시즌을 망치고 있기 때문에 요격을 중단해야 했다. 그것은 높은 야드와 2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매닝은 지금 그렇게 많이 넘기지 않았다면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존 키트나: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패한 후 327야드, INT 키트나 1개로 13/22로 큰 숫자로 퍼졌고, 첫 출발에서 관절을 스턴트했을 때 그만큼 떨어졌기 때문에, 키트나는 두 번의 연속적인 견고한 아웃을 조립했고, 그래서 그는 이번 주에 많은 수의 아웃을 받을 것 같다. 나는 무기가 여기서 믿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문제가 없다.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을 넣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조 담배 : 3개의 TD와 1개의 INT 담배로 215 야드에 22/34는 지난 두 달 동안 터무니없이 좋았으며 그는 젊은 경력에서 그가 기대했던 모든 잠재력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Division II의 재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USC와 Notre Dame 캠프에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향한다면.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데드리프트는 축구 훈련 세계 전체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연습이다. 등을 다치는 것에 대한 이 황소는 세대의 선수들과 코치들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체적인 힘과 스피드 빌더일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했다. 부상 요인에 관한 한, 아마도 데드리프틴보다 벤치에서 과훈련으로 인해 매년 더 많은 부상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