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스크림마지 라인과 센터에서 쿼터백으로의 스냅을 확립하는 것이었다.

Categories: 스포츠 - 축구

그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스크림마지 라인과 스냅 라인을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세우는 것이었지만, 다른 몇 가지 변화와 여전히 더 많은 논의가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볼 게임은 먼 지역의 팀들과 어울리기 위해 제공되었다. 이것은 게임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많은 작은 마을들에게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1935년에 하이즈만 트로피는 상을 받기 위해 만들어졌다.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 이것은 많은 다른 트로피를 가져왔다. 나는 그 중 많은 것들이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보통 그 팀의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스쿼트를 하고 천천히 화를 내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규칙이 이번 주의 NFL 맛을 승인한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흥분하고, 우울하고, 영감을 주고, 실망시킨다. 그것은 희망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몰고 가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리고, 낮은 축구는 당신을 데려가고, 당신을 붙든다.

카슨 파머: 292야드에 2개의 TD와 3개의 INT로 31/42 우리는 그가 일관성 없는 축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스케치한 파머로 돌아왔다. 이것은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지금 파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

가장 좋아하는 팀의 저지 : 축구 팬들이 좋아하는 팀의 저지를 입고 팀을 응원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월드컵이나 리그 경기일지라도 축구 토너먼트에서 드문 시나리오는 아닙니다. 축구 팬들의 물결이 밀려오는 것을 어떻게 좋아합니까? – 팀 저지를 착용하는 – 갤러리에서? 그것은 정말 눈길을 끄는 광경이다. 그것은 경기장에서 선수들의 열성적인 열정과 경기장에서 경기를 즐기는 사람을 더한다.

확실히, 저지는 이상적인 축구 팬 선물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그러한 선물을 구입하기 전에, 받는 사람의 가장 좋아하는 팀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선수들이 보상을 좀 받나요? 그래, 그들은 무료 교육을 받는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많은 돈이다. 모든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로맨틱한 관점을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그 게임을 좋아하는가? 물론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그것을 사업으로 보고, NCAA가 대학 축구의 큰 사업에서 그들을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대학 축구에는 너무 많은 좋은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좋은 선수들은 나쁜 것들보다 더 크다.

가장 기본적인 버전은 단일 박스 점프다. –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매우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상자 위로 몸을 밀어올려라. 당신은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 약 90도에서 구부러진 팔은 딥하는 동안 뒤로 휘어지고 점프할 때 강제로 위로 올라간다. 팔 동작은 중요하고, 누군가의 얼굴에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과 같이 폭력적이어야 한다.

기본을 잘 파악한 후, 좀 더 진보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그것을 통제하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빨리 진보하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가 그들이 말하는 것과 똑같을 것이다. 너, 상자에 뛰어든다

일단 상자에 오르면, 발을 떼고,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한다.

이것은 신체와 CNS에게 빠르게 달리고 열심히 태클하는 데 필요한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플라이오메트릭은 신체와 뇌가 힘을 발휘하여 운동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운동이다. 그들은 최소한의 시간 안에 최대 힘을 생산하도록 근육을 훈련시킨다.

그 나이에 살아야 할 많은 삶이 남아 있다.

축구 후의 삶에 도움이 될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장기적인 생각을 하고 현명한 행동을 하라.

만약 당신이 땅에서 머뭇거리면 CNS에게 천천히 움직이라고 가르친다면, 당신이 잠시 멈춘 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근육을 세게 수축시키고 점프함으로써 스트레칭에 거의 무의식적인 반응을 보였던 것을 기억하라.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덴젤 워싱턴이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팀의 코치로 출연한다.

스포츠중계 는 새로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성공적인 백인 코치를 교체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이야기는 그와 팀을 따라간다. 이 영화는 또한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고 그 팀이 분열된 공동체에서 어떻게 통일자가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유튜브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만들어라. 단지 3분에서 5분만, 최고, 이 영화 목적은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최고 연극만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