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엄청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고 그것은 자신의 선택 목록을 늘리려는 모든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올 것인가를 기억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못하고, 끊임없이 책을 체크아웃하는 것은 시간을 끌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당신이 현재 배운 것을 선택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연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마케팅으로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총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조사하게 한다.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실제로는 자사 제품을 제공하려는 전체 사람들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개인들. 그들은 계열사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사이트도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그들은 여러분의 특정 틈새시장과 관련될 필요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낚시 위주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서,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량을 기준으로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슈퍼 계열사의 대다수는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슈퍼 계열사다.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들의 수혜자들 또한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정보에 가까이 나타나라.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에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생산하고 제공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발행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사이트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항목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바닥 라인에 90.0%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왜? 고객이 제품에 대해 독특한 스트레스로 만드는 항목을 지적해야 한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고객이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뛰어난 스트레스로 만드는 항목과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제공하는 개인과는 달리,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동일한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 꽁머니 하라. 즉, 당신은 구별될 필요가 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제공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의 가능한 고객에게 초기의 무언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이 미덕이다.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추적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빠르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한 번에 구글 애드센스 급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