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필수품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이것은 필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향해 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래에서 그들을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어디로 데려올 수 있는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가져야 할 것은 웹사이트다.

경쟁이 심할 뿐만 아니라 인기도가 높아진 키워드를 찾아보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 주변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받는지 확인할 수 있다.

주어진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구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기를 원하는지 정말로 알고 싶은 것이 많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은 그 자리를 잡고, 지금 당장은 수익을 창출하여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개인 학습 회사로서 시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의 주요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얇게 펴지 마라 –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가입하고 또한 많은 사람들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장치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의 성공을 정확히 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뿌려라. 첫 번째 프로그램을 제대로 하고, 다시 한 번 더 한다.

새로운 지원 하나하나를 보장하는데,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에 집중하는 계열사로부터 추가된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자제 조언 좀 해!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를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것이다.

키워드 연구: 시장과 키워드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웹 비즈니스에서 매우 승인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위험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Ppc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모든 도구들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실제 용어에 대해 어느 정도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꽤 많은 몇 몇 안 되는 다른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웃는다. 나는 4주마다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네트워크로부터 좋은 돈을 벌고, 그들은 나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기업이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기술을 얻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시스템이어야 하고 제휴 마케팅에 너무 효과적이다. 당신은 시장에서 증명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한 숙련된 시스템을 찾기 위해, 기업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을 모델로 삼을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지.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해서 당신이 이에 대해 배울 모든 것을 배울 것을 제안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내가 고용한 것을 가장 먼저 쓰고 싶다. 나는 그 주제에 대한 네다섯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가장 최근에 온라인에서 100달러를 벌었고, 그 다음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제휴 상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얼마나 좋은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상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그리고 그 제휴 영양 보충제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를 순위를 매기는 것이 쉽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공급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떠나게 할 모든 것을 삭제하는 것이 그 경향이다.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여 모든 클릭을 추적하라. 일단 당신이 당신의 교통원을 식별하고, 당신의 기사 트랙에서 뷰의 양과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는 것과 같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조각이 나오는지에 대한 포커스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청구서나 배송도 찾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