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사용하지만,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외모를 보았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고객을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서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이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만약 여러분 뉴스 마케팅 이 도전할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무 확신하지만,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팔지 여부를 봐야 한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회사를 성장시키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후한 커미션을 이용해 (약 75%)에 예비 계열사를 유치한다.

매각이 이뤄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하고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 웹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와 품목의 비율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조직 성장을 돕기 위해 승리한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것은 잠재적으로 그들에게 수익으로 끝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어서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그들 중 몇몇은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다른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개발되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HTML을 이해하여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어떻게 쉽게 변경하고 수정을 제출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개발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응해야 할 우려는, 당신이 지불하고 싶은가, 그리고 기다리는 디자이너가 몇 분 동안 당신을 필요로 할 수 있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서?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비즈니스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에 전념하고 있다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돕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즐겁게 할 것이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그들에게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유리하게 활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검토하고 그것 때문에 당신이 배운 모든 전략을 체크하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는다면, 나의 돈, 나의 차와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나에게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준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