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위험한 관용”을 찾고 있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이 기간을 정의할 때, 우리는 당신이 이 기간을 달성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의 투자를 연장하지 않을 것을 확신한다.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 구매자”에서 가르친 것이 될 것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놀랄 만큼 초기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최근에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본질적인 인식을 통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 내에서 실제로 그것을 적용했을 때 워렌 버핏이었다.

주식시장 내부를 고려하는 개인이 시장을 단순히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 새로운 사람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다.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 부담을 갚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 겁니까? 많은 주에서 주택에 대한 압류 개시를 낮추는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지는데,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먼저 지불되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새처럼 당신에게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집처럼 당신을 벌었을 뿐입니다.집을 짓고, 임대하고, 팔고, 어떤 유익한 것이든 비교해서.

보통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한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개인은 당신이 유익한 결과를 얻는 길에 도움이 될 무언가가 더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하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로 무엇을 이룰 수 있을까? 타이거가 골프로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그의 수익을 달성하는데 유효한 많은 특징들을 분명히 커플로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된 과정을 검토해 볼 것이다. 이것은 거래 계획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각각의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가 적절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확실히 투자는 기쁨에 의해서가 아니며, 행운은 명심해야 한다.

나는 골프에서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이 항상 태어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다. (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내 작업장 안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IRA에서 하는 변화뿐만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없는 변화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취득하고 판매하려는 시도다. 거래자가 주식 금리의 기간 변동일 수 있기를 희망하는 날 거래자는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산업화하거나 같은 주식을 하루에 한 번 이상 주문하고 판매하는 것이 예사롭지 않을 것이다.

투자가 2011년에 가장 많은 자금을 조달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이 필요하며 포트폴리오와 관련하여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것들이 필요하다. Exchange-TRADED 펀드(ETF) 이들은 보통 다른 인기 있는 주식들과 마찬가지로 거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INDEX FUNDS이다. 여기서 투자하는 돈은 주요 할인 브로킹 서비스에서 중개 계좌로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된다. 당신은 단순히 계좌를 개설한다.

그리고 예금 – 그러면 거래당 약 10달 비트맥스 러의 가치로 이 펀드 주식을 순식간에 사거나 팔 준비가 된다.

이 방법은 기회를 통해 시장을 지속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하려는 일반 투자자에게 정말 잘 작동합니다. 투자자는 30일을 얼마나 되돌려 놓고 그 달에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실제로 1만 달러를 투자할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은 1만 달러도 일시불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모든 주식 시장을 더 작은 증분으로 올려 현금 투자를 가능하게 합니다.

한 가지 위험은 그룹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실제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고, 온라인에서 많은 것을 언급하면서 시장을 매수하거나 매도하는 데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들 투자자들 중 충분한 사람들이 동시에 매수하거나 매도하기 시작하면 가격이 오르거나 하락할 것이다.

만약 통화시장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기 위해서는 실제 시장이 결과를 전달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신참이 어떻게 폭격을 당하는지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짓눌러지게 할 수 있다.

주식시장은 단순히 기업들이 주식을 팔기 위해 처음에는 그들의 회사로부터 주식을 팔고 거기서부터 투자자들은 그들을 서로 주고받는데, 그것은 당신이 그룹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베이와 같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