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회사들이 강세를 가지고 있는 것을 분류하고 평균을 사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이기를 원한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기업을 강점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부터 분류하고 평균적인 구매에 조금 더 선택적이기를 원한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을 때, 당신은 공통의 제공을 받는 것에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래서, 투자 아이디어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 구매자”에서 가르친 것과 거의 다르다. 그는 그의 투자 경력 내내 엄청나게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다. 그것은 주식에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워렌 버핏이었다. 그리고 주식 안에 있을 때 그것을 실제로 적용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장점은, 가장 좋은 부분으로는, 그것은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만이 그들의 현금을 투자하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정말로 적은 수의 개인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다.

금 회사에 대한 최고의 투자 –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에 투자하기를 원하거나, 최고의 금 고객을 뽑는 것은 당신의 모든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종종 건전한 투자와 부주의한 투자 사이에 다른 것을 얻는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앞에서 알기가 항상 쉽지는 않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금 투자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때 Be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집에 간 것은 없고 너무 우울한 수술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 방법은 현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가적인 범위를 제공합니다. 개인 주식의 한 주를 사기 위해 4개월 동안 보존했다면 그 기간 동안 가격이 상당히 오르지 않을 수 있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의 4분의 1을 사면 현재의 낮은 가격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이미 클릭뱅크를 사용하여 주식에 대해 잊어버리고 있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로 연간 8%의 수익을 올린다면 아마도 29,34647달러를 가질 것이다.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고, 확실히 스위스로 진출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주당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얻게 될 것이다. 저축하고 투자하기가 더 어려울수록, 당신은 그것을 더 많이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아침 커피를 주고 돈을 투자함으로써 그것을 믿어라. 상당한 규모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돈으로 어느 정도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그것의 필수적인 이유는, 정말로 더 높은 회복을 얻기 위해 그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한 가족이 1%의 욕구를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1%에서 당신의 은행원수를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수도 있다.

살고 은퇴하기 위한 돈을 축적하는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를 돌려보냈는데, 이는 몇 년 만에 당신의 하드를 두 배로 증가시킨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은 줄어들 것이고, 편안한 은퇴를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진정으로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수익으로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수입을 일에 투입하는 과정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많은 현금을 사고 파는 과정으로 정의한다.

투자라는 단어 때문에 진정한 사실은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

합법적인 소득을 창출하는 기업가는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이 투자하고 있다.

대가족이 투자하고 있고, 세미나, 워크숍, 심지어 대학에 다니는 개인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사실이므로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소유주가 그들의 의무를 다할 가치가 없다 윈조이머니상 면? 많은 주에서, 그 부동산은 세금 선취증명서 소지자가 먼저 지불을 받기 때문에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지는 것 같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새처럼 당신에게 무료로 등록되어 있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투자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위치에 있는 무료 주택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 있고, 임대하고, 팔고, 어떤 무게가 건강에 좋지 않든 간에.

분석은 핵심이다. 어떤 종류의 금을 사야 하는지, 어떤 종류의 금을 사용하는 것이 고통 금 없이 하고 얼마나 잘 수행하기를 원하는지 알 때. 만약 당신이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채굴 주식은 아마도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그러나 보통 위험한 투자자라면, 금 주점 전에 ETN 내에서 고려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채권 증명서가 Cds와 유사하지만 은행에 의해 만들어진 대신에 채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