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가 마법에 걸려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중요성을 배워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의 틈새시장이 마법에 걸려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 당신의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중요성을 배워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 듣는다. 틈새시장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것인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더 나쁜 것 외에도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보도자료와 함께 골프 DVD를 만들어 유투브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을 마케팅하는 SNS가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와, 그것을 일반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획일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러 올 수 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하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단지 언제 물건을 공유해야 하는지를 보지 못한다.

오늘날까지도 나는 쌀 2개를 올려놓은 비디오가 여전히 당신의 개고기에 대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위에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기 위해 오늘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를 예약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개인적으로 트위트 데크와 후트 스위트룸을 좋아하는 많은 힘과 힘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웹과 관련된 그것들을 검색해야 하고 당신은 그들이 착용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이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 이유를 들어야 한다.

이 제품이 제공되지 않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형편없는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결과다. 당신은 제안을 과장하고, 광고하고, 광고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될 때 그것을 생각해보라. 샴페인은 독특하다. 다른 어떤 것도 그것의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다. 독특해지다. 너와 너의 브랜드를 멀리 두어라.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이런 생각을 해? 그들은 당신이 확실히 할 것이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우리가 전에 다 들은 적이 있는 거 맞죠?

웹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하는 경우, 비트는 추가로 개방되어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하루 종일 열려 있는 몇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댓글 작성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찾을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앱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대해 고용하고 있으며 또한 http://channelcan.com 몇 주 동안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

일단 어떤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더 많이 알게 되면,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과 의사소통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성취할 수 있는 반면, 미묘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최종 답변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한다.

당신이 자신의 블로그 작성을 할 때 누구나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짜는 것이다. 당신이 sns 마케팅 정보의 의제를 따를 경우 당신의 청중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플릭커와 같은 소셜 웹사이트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텍스트 소셜 미디어가 최첨단 마케팅 수단이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이미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확실히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