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특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것은 실패할 뿐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어서 아주 잘 나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멋진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훌륭한 Yikes!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매우 간단한 형식으로 글을 올려서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의 긴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도록 노력하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훨씬 더 매력적이고 이메일 목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거의 발견하고, 그들에게 선택을 하게 한다.

웹 2 0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단지 시장이 매우 품질에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적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릴 것이다. 추가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 장애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시장은 이 사람이다. 여기 나의 문제 그리고 고정된 예는 사람이 웹로그를 설정하고 어떻게 시작해서 어떻게 그 대중의 인기를 설정하는지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모든 가치를 이끌어야 한다는 새로운 전망이 나오고, 그 가치는 실효성으로 가는 길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받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를 보여주며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를 것인가? 그것을 알아내고 이 개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그들의 따뜻한 소매점에 대한 당신의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한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이제 한 개인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접촉하는 것을 알고 있다.

축하한다, 당신은 한 걸음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그들을 만나기 전에 당신이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이 이야기를 꺼낸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심지어 사람이 하는 일조차 하지 않고 발로 차서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경험하고 싶지 않다!

첫째, 디스커버리드에서 원하는 포지션 sns 마케팅 목표를 가지고 있는 기기를 분석해야 한다.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페이스북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지 알아내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포부를 만들어라.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어쩔 수 없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야채와 과일이 특정 마케팅 가이드를 따르는 중요한 점을 놓칠 때 일어난다.왜 야채와 과일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기존 고객들이 그들이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만드는가?Social Proof, Social Proof, 이른바 Atlanta 이혼 변호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음성 메시지를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 캠페인

마케팅과 광고 사이트에서, 진실함을 기억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알기 위해 사람들을 알게 되는 것은 쉽다!소셜 미디어는 친구를 사귀는 데 필수적인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정보를 만들어 주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를 괴롭히지 말라. 나도 알아!

두 번째 단계는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검색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하는 개인 정보 설정 작업입니다.이 외에 텍스트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방문자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소중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므로 소중한 키를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망 마케팅을 중단하는 것은 엄청난 양의 소금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SIMPLE, 그러나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전임 ROB로 돌아가서 소셜 휴대용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야 한다.

신규 회원 여러분, 현재 당신의 목표에 있는 사람들만이 그들의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 나는 매주 당신의 목표 시장에 거주하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쉽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준다. 그러나 더 나아가서 그들이 당신의 포럼에 저장될 수 있다는 관심을 제안한다.

진실은 추가적인 작업이 될 수 없다. 각 m이 스팸메일로 기소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