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투자 결정과 그것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생각해 내고 그것이 큰 수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답을 만들고 당신의 가족이 오래도록 진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그리고 전매출에 대해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만약 내가 풀타임 투자자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낳을 것이다. 내가 가장 잘 수행하는 일을 하는데 내 시간을 보내야 할 때.아니면 대상 재산의 인수와 관련된 것인가요? 물론,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개인 비전이율이 최저 가격에 도달하는 한 항상 반대 방향으로 판매 만기 조항을 연습 없이 뒤집는 경향이 있습니다(보통 당신이 받을 부동산은 최저 이율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렇죠?).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65%의 이메일을 전용하기 위해 그들의 대답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당신이 당신의 업계 경력의 어느 곳에 있든지 간에, 전략은 당신이 더 높은 레벨로 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또한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많은 투자를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더 나은 순이익 거래를 제공하라 당신은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밖에 나가서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재산들을 구입하기로 결정한다.

당신이 연관되어야 할 첫번째 것은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소유의 오디세이를 생각하면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느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여전히 내가 있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사고방식의 광양날씨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사업에서 특히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보다 더 초점을 맞춘다: 돈을 재판매하는 것은 사업 마케팅에 있다, 상업적인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것을 흡수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떤 것을 고려할지 모른다.다시 읽기 전에 다시 읽기 3단계 – 일관되고 끈질기게 유지하세요: 부동산은 진정으로 풍요로운 빠른 테마입니다. 부동산은 오늘 당장 부유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실제 개인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의 교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경험노트북으로 모든 영역을 관리하고 5주 이내에 연락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제 고객인 Michelle Agar는 Alberta의 Edmonton에 있는 5개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결성하여 269,000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자, 이제 부동산 시장 Alterand가 실제로 오늘 시장에서 일하고 있다고 우리에게 말해준 것은 아마도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세였지만, 최근엔 부드러웠다. 우리는 턴을 살 준비를 훨씬 더 많이 할 것이다.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가 아주 첫해에 위대한 투자자가 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이 바닥났고 이혼을 해서 그들이 제안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일단 여러분이 먼저 마케터를 만들고, 실제 에스테이트 기업가도 두 번째로 만든다는 것을 깨닫도록 생각을 바꾸면, 여러분은 마침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관련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당신 또한 주식투자로 10%를 1년 넘게 번다. 통화시장을 사는 방법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 이런 유형의 정보를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저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녹음된 사람이 제게 조언을 해 주었기 때문에 저는 그가 설명한 대로 노트 마감 스웨터를 구입하고 싶습니다.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 안에서 알고 있고, 매우 고통 없이 보인다. 비록 그것이 쉽게 들릴지 모르지만, 집에서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몇 개만 감량하는 데 성공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이유를 알고 있나요? 힘든 일, 헌신, 그리고 자기 훈련이 필요한 방법 산업계와 함께 제안되는 수 많은 방법과 해결책, 맨발로 조깅하는 것을 위한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개인들의 보살핌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요령과 계획이 있다, 누구든지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지침과 것들을 지속적으로 따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