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채의 집마다 1채씩 들어가는 것이 매년 전형적인 강도의 표적이 될 수 있으며, 매우 인기 있는 FBI 통계에 따르면, 1900달러에 가까운 주택 강도 평균에서 섭취된 상품과 관련된 것은 실제로 그 집을 실제로 수행한 1500달러에서 2000달러의 피해 비용은 언급하지 않았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6채의 집마다 1채씩 들어가는 것이 매년 전형적인 강도의 표적이 될 수 있으며, 매우 인기 있는 FBI 통계에 따르면, 1900달러에 가까운 주택 강도 평균에서 섭취된 상품과 관련된 것은 실제로 그 집을 실제로 수행한 1500달러에서 2000달 코웨이렌탈 러의 피해 비용은 언급하지 않았다.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완벽한 것을 만든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그들은 침입자들이 표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을 문제 삼게 만든다. 이것이 어느 정도 사실인 반면, 이것은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모호하게 할 수 있는 영역을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자신을 덮어야 한다.

그들이 살던 곳을 스토킹할 때 위장하기 위해

가정 보안 경보는 나이든 소녀들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 가능성이 더 높다. 보안 가정 보안 시스템은 사실상 심각한 실수나 분류될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몇 가지 열쇠와 컴퓨터 경보를 만드는 과정과 관련된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제안은 간단합니다.그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하나의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은 반드시 고도로 정교한 가정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몇 개의 간단한 보안 장치는 매우 효과적이지만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가정 보안 계획을 개인화할 수 있다.

그 예시적인 접근방식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패널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Burglars는 보통 지구 이웃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그들의 리스트에서 당신을 빼기 위해 다소 힘든 것을 볼 때, 보통 가장 쉬운 가정들을 평가할 것이다. 다양한 접근 방식을 따라가는 것을 통해 얻는 것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할지 개인은 알고 있는가? 필요하다면 빨리 나갈 수 있겠니? 하나도? 만약 포화상태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알고 있거나 매일 생활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성적인 보안 시스템이 당신에게 쓸모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과 당신 가족 모두가 총격을 피해야 한다면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신중하게 과대평가하지 마라.

집에는 문이 두세 개밖에 없을지 모르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 안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알 수 있는 십여 개의 창문을 추가로 가질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의심의 여지 없이 이러한 배신에 완전히 저항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안전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까? 우리는 최상의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을 임명하여 안전을 보장합니다. 높은 보안 문이 침입자를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합니까?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문이 침입을 방지하고, 당신의 집 문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고품질의 모델이 있는 곳과 그들의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고, 문이 어떻게 설치되어 있는지 주의하라. 가장 좋은 문은 약한 잠금과 함께 올 것이다. 당신의 문이 튼튼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프레임

웹 사이트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심리적인 것이고,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 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 침입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경보 도어 제안이다. 19 도어 브레이스는 좋은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 안에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표면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우 밝은 조명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비 조명 영역이 침입자를 위해 더 어둡고 더 나은 은신처로 제조 될 위험을 증가시킬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글로브 감시 비디오 카메라를 플러그로 꽂을 수 있었다. 올바른 설정 절차와 관련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컴퓨터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영상이 유지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금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문 사이에 착륙 핀이나 못을 설치할 수 있다.

문 사이에 있는 프레임에 도착하는 것을 설치할 수 있다.

침입자들은 문을 들어올리고 완전히 벗을 수 있다.

위원회 – 주택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나 달라지며, 얼마나 빨리 급여를 받을 것인가? 어떤 커미션 컴팩트 계획이 있고 나면, 더 효율적으로 당신의 연구와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곳을 발견하라. 또한 판매의 일환으로 얼마나 빨리 돈을 받을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단 몇 번의 세션으로 돈을 지불하는 데 몇 주가 걸리지만, 당신의 리스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