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웨스트는 모든 NBA 팀이 끝까지 되기를 원하는 거대한 산이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NBA 웨스트는 NBA 팀이 부상하는 모든 것을 원하는 NBA 팀에게 규모를 확대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다. 그들은 피를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했을 수도 있고, 어느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이미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과 함께 무너뜨리고 싶어한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그들의 경력과 관련된 전성기 안에 힘을 합쳐 여러 번의 경쟁에서 승리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지 에고들은 점검되었다. nba의 상위 3명의 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이전 부서에 대해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정확히 팀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선수 생활에서 그 시점에 있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계속해서 방어적인 힘이 되고 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인 최후를 위해 돕는 것보다 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사업 부문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숫자를 기록해야 한다.

여전히 존경을 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그의 존재를 야기시켜야 한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당신의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능숙하다.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그의 강인함에 사용하여, 올해 불스를 이끌었고 그들은 모두 24점대까지 득점을 올린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에 불과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긴 공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 중 한 명이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무엇을 말할지 말하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그가 두 개를 묻는 것을 알 뿐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종종 더 내구성이 있다.

시즌 초반에는 2011년 말보다 점수가 낮은 것으로 보인다. 모든 lbs가 바닥에 있는 상황에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또한 게임은 본질적으로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복귀한 팀들은 보통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리즈 초반에 새로운 선발팀들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만약 이 드래프트가 세 번째 픽으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뼈만 앙상한 덩치 큰 남자만 있다면, 다른 한 명의 가능한 덩치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다음 달에 오를 것을 요청받는다.

당시 일본야구중계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의 유니폼 판매가 재고 재고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는 그의 유니폼 판매 스탠드로 NBA의 이야기에서 이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인해 그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드러졌다. 카림 압둘 자바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그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지만 여전히 그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과 관련된 이름들 올라주원과 샤킬 오닐은 NBA의 모든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유명하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관찰할 것으로 기대했는데, 내가 잘못 인식했다고 말했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고 말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쁜 것 같다.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제거한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할 수 있다.

개발된 흥미로운 통지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구현하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1996-97년 봄 불스는 90년대 후반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가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실제 행성 결승전에 맞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했다.

전 세계적으로 완벽한 선수로 기능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의 두 번째 NB에서만 숙련된 선수들로 간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