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대부분에게, 신체를 가벼운 몸으로 바꾸는 것은 종종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이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우리들 대부분에게 있어서, 신체를 가벼운 몸으로 바꾸는 것은 종종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이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단지 이 신의 은총이 지구에 나타나고 있는 매우 다양한 빛이다. 이 햇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 내에서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우리의 신체적 감정과 신체 내에서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전류나 진동의 감각을 겪을 수도 있다.

우리는 내면에서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지도 모른다

건강한 몸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려면 두 가지 방법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이고, 두 가지는 근육과 관련된 것을 잃는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칼로리 계획과 운동 루틴을 줄여야 한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여러분은 무언가에 대해 좌절할 수도 있다.

또한 이 제스처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것은 여러분의 좌절의 증상을 없애고, 여러분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일단 자신의 단계가 완성되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침착하게 이상적인 몸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할 수 있는 시간이 실제로 가능하다.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모습과 특징에 따라 절대적으로 달성될 수는 없지만, 일상은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해 단순히 당신에게 말하는 대신,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생각해 보라. 피부에 좋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체중을 줄여야 할 양은? 안에서 톤을 맞추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도록 도와주시겠습니까? 일반적으로 모든 문제가 여러분의 신체 사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음, 언제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이 필요할 때, 당신은 한 번의 세션에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고 있다; 대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의 지구력과 수행을 위한 저항 훈련을 하는 것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법. 따라서, 당신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의 힘과 정의를 쌓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몸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쉽게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보면서 깊이 숨을 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의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딱좋은밤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이용하여 생각하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를 의식한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유전학은 보통 한 가지 요인 이상이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실제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 간에, 독소의 집합은 요인이 아니다. 그것은 숙달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핵심 접촉 영역은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영역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촉감은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남성은 보통 18~25%의 체지방을 가져야 한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초과한다면, 그들은 건강하지 않은 체중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비만에 대해 31퍼센트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어떤 운동선수나 다른 개인들은 정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정상적인 비율이 현실적이거나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상적인 비율을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체 수용이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수용은 결국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게 된다. 왜냐하면 전체적인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이 동물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오랫동안 탐색하면서 심호흡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신체는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어떤 것에 대해 현명하게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들을 수정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당신이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그리고 우리가 왜 그것을 승인했는지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인 신체라고 믿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미 우리의 동물 인체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던 암흑시대를 시작했다.

임신을 위해 해야 할 기능과 아이를 낳고 싶은 기능을 준비하기 위해 임신을 위해 해야 할 과정을 다시 틀 수 있다.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생각하면 체외수정을 미리 준비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보통 이 물건은 가치가 있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또 다른 스타일리쉬한 좋은 식단과 적절한 영양도 필요하다. 근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