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석유를 거의 바꿀 수 없는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나는 ASE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했던 석유를 거의 바꿀 수 없는 AAA 인증 상점들을 알고 있다.

나는 진단 이론으로 나를 놀라게 한 ASE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했던 것을 알고 있다.

나는 BBB의 주요 흉터가 있는 우수하다고 여겨지는 상점들을 이해한다.

그리고 WOM은 내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것을 알았을 때 고객들이 얼마나 멋진 상점인지를 격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트리거 플러그의 성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올바른 상태인지를 보장해야 합니다. 점화선이 실제로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차량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해할 수 없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연구 조사를 하고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 않지만 소음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면, 이 기계를 치료해야 하는 조치가 있다.

당신의 기계공은 그들에게 루브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그것들을 조정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많은 소음을 내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차량을 누구에게 가져가고 싶은지 먼저 bbb에 확인하십시오. 매장 대 불만 사항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불만 사항이 정보와 관련이 있는지 또한 당신이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가 완전한 만족을 위해 수리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도록 요청하라.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는 환상적이고 진실된 기계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나중에 문제를 덜 수 있을 것이다.

매장 자격 증명을 조사하십시오. 그러나 단순히 사업 자체를 걱정하는 자격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국립자동차서비스품질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이 어떤 유형의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점검하십시오.전문가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은 사기라는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암시하지 않는다. 무료 시설 Word of mouth 제안은 진실한 경건한 태도로 보이는 상점들 조차도 자동차와 트럭 수리율을 볼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한 진실한 메커니즘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는 없다. 또한 NEW 및 FREE 바가지 방지 팁은 차량 수리 작업 사기 기사 @ RepairTrust로 간다.

자동차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웹에서 살펴보십시오. 웹은 환상적인 자원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사이트들 중 많은 수가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습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다른 중요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것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만들어지고 수리 절차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정확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작업, 모든 통 뉴정직한알카 지를 수리하는 것, 최악의 경우: 수리해야 하는 수리: 반드시 여기저기 물어보고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이 비슷한 움푹 들어간 전문가에게 갔는지 알아보고 수리 작업을 했다. 완성된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과 대비하여 보호한다(엔진을 주저/설치 및 재시동하기 어려운 트리거).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부품이 사용이나 기타 요소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교체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어려움을 나타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 한다.

문제는 수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 나열된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설치하도록 권장할 수 있다.

그들 자신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뛰어나지만 많은 소리를 내는 스퀵을 하고 있다면, 이 기계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가게들이 ASE 인증을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다면, ASE 자격증을 따기 위해,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라.

이것이 바로 자동차 권한 부여의 전부다. 자동차를 고치고 보존하는 것은 성취감을 줄 수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