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봐(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Categories: 금융 - 투자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 넷마블머니상 이츠가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도와주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의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모종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득을 주거나 그로부터의 반응을 수반하고, 판매자가 진행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컴퓨터 시스템과 함께 자동화된다. 거기에서든, 아니면

이제 당신의 진정한 내면은 훌륭한 교육, 가정, 은퇴를 위한 장기 투자를 위해, 훌륭한 교육, 가정을 얻기 위해, 또는 은퇴를 위해,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을 샀다. 그러나 그 전에 결정한 것은, 특히, 그 다음은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돈을 벌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이 실제로 쉬운 돈이나 a처럼 들린다고 믿기 위해서. 두번째 수입은, 그렇게 쉽거나 비활성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멘토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압도당하는 걱정을 없애도록 도울 수 있다.

멘토는 당신에게 쉽게 항해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만약 당신이 연습과 같은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진다. 당신의 삶을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쌓고, 더 유리한 결혼과 가정주거를 줄 수 있는가?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나의 변명은 내가 세르히오 가르시아의 타고난 천재성을 이용하여 태어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여기 있는 그림의 직접 대응 마케팅이 당신의 광고 비용을 50% 할인해 주길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을 만들어서 가장 자격 있는 많은 동기부여된 사람들만이 당신에게 반응하고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검색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들보다 덜 일하고, 추가적인 예측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회사는 애로사항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거래할 때 주식은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 내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2차 홍보로 인한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재고를 분석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을 이용하면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 또한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투자가 당신의 특정 저축에 의존하지 않는다. 주식 투자는 수익성이 있지만 단순히 얼마나 많은 돈을 완벽하게 투자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전에 계산을 조사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라.예산을 만드는 것은 단지 세 가지 기능이다. 즉,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돈, 당신이 복잡해지기 위해 시간을, 당신이 만든 비율과 함께. 한 사람이 그 세 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더 많이 가질수록, 더 쉽게 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할 묶음이 없지만, 사람이 돈이 필요하다고 결정하는 많은 세월이 있거나,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풍요를 쌓을 수 있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대한 헌신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다양한 전문가가 세미나를 열거나 책을 읽어서 마스터를 연구하거나 온라인 클럽에서 소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내부 선택이 도움이 된다고 믿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만약 가능한 한 모든 재정적 자유를 달성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하지 않는 교육을 받을 것이다.

정확히 어떻게 투자를 잘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로부터 한 번 떠맡아라. 코치는 좋은 출발점 출발이다. 이 경우에 투자 코치는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스포츠의 규칙을 알고 있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풍요롭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있다.

골드 투자 한도를 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이 당신의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재료에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다.

위의 모든 것은 사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이 전문가들 중 많은 사람들은 또한 많은 빚을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