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봐(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에 동의했을 거야. 그는 어떻게든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IBM을 통해 233B의 회사로 올라갔지.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은행 때문에 기본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후에 나는 항상 부유해진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남자가 되기 위해 돈을 가지고 행동하기 위해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조건화한다면, 당신은 결코 확실히 할 충분한 돈을 갖지 못할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내가 해야 할 일과 반대로 해야 한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에게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발전시킬 수 있는 범위를 줄 것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들을 신뢰하는 많은 대리인들이 될 수 없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그것은 보통 가정을 찾는 개인의 임무에 있고 어떤 사람은 구매자를 찾는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는다. 하지만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이전하는 것에 대한 가치가 있는가?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단지 그들의 기술을 이익으로 돌리기만 하면 된다. 그들은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사용하고, 그 시기가 적절할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하지만 나중에 큰 골칫거리를 피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데려가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은 좋은 하숙인이 될 수 있는 종류의 개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가로서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은 한 사람뿐이고 모든 것을 할 수 없거나, 왜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 전문가가 되지 않는가? 프로젝트의 내부에 혼자 들어가면 가장 좌절감을 느낄 수 있는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팀을 구성할 때 모두에게 윈윈 오픈 포지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일을 한다는 것을 알 때 당신과 함께 돈을 벌게 될 겁니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의 훌륭한 우선순위로 삼을 겁니다. 누구나 일반적으로 진짜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누구인지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임대료와 관련하여 차를 타기 위해 끌려가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두 사람 중 어느 누구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자산을 가지고 있고, 기록적인 점검을 할 때 당신의 필요한 토대를 다질하라. 세입자에게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이 주요 측면을 보호한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좋고 그 전술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관여를 하고 싶다면, 당신이 흥정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사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이 당신의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는지 여부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는 전문가들로부터 기능하고 배우는 것이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약 1,200채의 집이 매월 압류를 방문한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몇몇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현재 매달 고통을 겪고 있는 집들의 3배가 존재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대출자에게 돌아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이 될 수도 우성 테크노파크 있다.

구매를 보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서로에게 줄 것인가?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매달 돈을 고를 수 있도록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