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국가들은 실제로 영국과 미국에서 수십억 달러를 가장 많이 인쇄해 왔다.

Categories: 금융 - 금

세계 각국이 2011년 4월 27일 벤 버냉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의장이 기자회견을 열어 금을 인쇄함으로써 경제 문제를 계속 파악하려는 한, 금과 같은 구체적인 소유가 금을 가치 있게 평가하는 동안 파운드와 달러가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기자회견 동안 양적완화(현금 인쇄)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달러화는 유로화에 대해 147달러로 떨어졌고 파운드화에 비해 166달러가 올랐다.

금 선물 계약은 금의 가격 움직임에 투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금의 가치를 실제로 포착하지 않고, 10%만큼 적게 내려놓으면 많은 양의 금을 통제할 수 있다.

선물 문제는 금이 당신 방향으로 가고 있다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도 온라인고물상 불구하고, 당신이 그 가치의 10%만 올리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이 그 가치의 10%만 올리고 있다면, 금의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5-10% 당신은 당신의 투자 선물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도 있다.

금반지, 펜던트, 팔찌의 순도와 품질을 이런 식으로 확인하는 것이 항상 정확한 결과를 낳는 것은 아니다. 전자 테스터를 통해 금의 진정한 가라트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금 목걸이나 금 뱅글이 정말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여부를 조사하려는 개인에게는 비실용적이고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이야기는 1971년 8월 닉슨 대통령이 미국을 금본위제에서 제외시킨 것보다 훨씬 더 나쁘다. 그 때, 금은 온스당 3500달러가 들었다. 1971년 때문에 41년 동안 금의 비율은 5428배 증가하여 현재의 최고치인 1900년과 4685배까지 상승했다. 그 당시 다우존스 산업은 약 890년에 그 후 2007년 10월에 14,164로 정점을 찍었다. 1591배의 상승 현재 가격은 13,038배 1464배 인상

EP – 전기 도금을 나타내며, 연방 요구 사항을 전기 도금하는 공정에 의해 극히 얇은 순금 층으로 코팅된 비귀금속으로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데, 이 금속은 스탬프된 EP가 적어도 10K 금 도금 품목의 밀도가 최소 700만분의 1인치 이상인 제품이 금으로 채워진 제품에 비해 훨씬 적은 양의 실제 금 함량을 가질 것을 요구하며, 그 때문에 훨씬 낮은 가치가 있다( 순금 소재에 관한 한)

만약 당신이 금에 전적으로 투자하기로 결정한 1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먼저 당신이 금에 모든 것을 동시에 가라앉힐 것인지 아니면 매달 약간의 돈을 쓸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의 구매를 간격을 두면서,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확장하고, 구매율을 확대함으로써, 당신이 투자 손실을 오히려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는 당신이 매달 목표 구매를 설정하고, 그 자금을 따로 정하고, 매월 구매를 하도록 촉구한다.

공급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가치도 안정적이고 안정적이어서 나는 단지 2주나 몇 달이 넘지 않고 수세기에 걸쳐 일정함을 제안한다.

대조적으로, 구리, 정제되지 않은 기름, 곡물 등과 같은 모든 비화폐 제품은 몇 년이 아니라 몇 주 안에 측정할 재고가 있다.

성경적 시대에 금은 아티잔, 제빵사, 상인들이 광택이 나는 금속과 그들의 상품을 교환하는 주요한 방법이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금은 광택이 나는 금속과 행복하게 교환할 것이다. 이것은 현금 금의 정의다. 미국에서도 닉슨 대통령이 1971년에 금 요건에서 미국을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될 수 있다.

금에 의해 더 이상 뒷받침되지 않지만, 그것의 비용은 미국 달러와 강하게 연관되어 있다.

In 또한, 금은 투자 자동차가 아니기 때문에 금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예, 만약 여러분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별히 은을 구입하고 매달렸다면, 여러분은 꽤 좋은 수입을 올렸을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의 비용으로 라이브 룰렛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바보 같은 비디오 게임이다.

일단 그램에 금 무게가 있으면, 금에 사용되는 표준 측정값이기 때문에 온스로 변환되어야 한다.

그램에서 온스로의 변환 속도는 1그램이 00353 온스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온스로 무게를 얻기 위해 금 무게를 00353으로 늘리는 것이다.

금패션 주얼리는 두 가지 간단한 요소로 귀중하게 여겨지고 있다.

금은 희토류의 가장 유순하고 유연한 요소로서, 그 결과, 경험 많은 보석상은 순수 금을 활용할 때 매우 세밀하고 예술적인 패션 주얼리 조각을 개발할 수 있다.

둘째, 금은 그 어떤 금속보다도 그 가치를 훨씬 잘 유지한다.

비록 그 조각이 오래되고 체인의 연결이 끊어져도 금은 녹아내릴 수 있고 수익에 비용이 든다.

현재의 효율성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을 조정한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다. 인플레이션에 기초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기 위해, 황색 금속은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