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을까? 1990년대 개인 재정 서적과 관련하여 30대 후반의 노인들을 위해 쓰여졌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을까?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과 그 이전의 노인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 스타일에 관계없이

이미 쇼핑에 대해 언급했지만, 나는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마시고 반값에 판매하기 위해, 두 개 대신 네 개 또는 작은 12팩 중 24팩의 물을 구입하 해외선물대여계좌추천인 는 것을 발견한다면, 아마도 쉬워 보일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매일 매일 대량 구매를 하지 않는다.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리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좋은 팁이야.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매달 혹은 매월 잔돈을 한 병씩 넣고, 그것을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당신의 성공을 충분히 받을 만한 저녁까지 독신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운 개인 재정 기본이다.

가정 에너지가 유입되나요? – 추운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문을 닫아 두어라. 부모님이 추가 난방비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셨나요? 그들은 비공공 금융 펀더멘털에 대한 지능이 부동산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은 환경적 발자국을 덜 남기는 것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많은 것을 절약할 것이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인해, 신용카드는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까운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들 때, 당신이 항상 창출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지출하는 것이 검사로 전환되도록 하라. 이 제목은 당신이 빚진 것을 제때에 갚아야 한다.

확실히 이것은 작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때때로 개인 재정 팁이 끈적끈적하고 따라가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재정적으로 안정적이 되는 것을 더한다.

희생을 치루려면 시기적절하게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을 받는다면, 당신의 빚을 갚을 의지를 표명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젊은 양의 그린백을 위해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들 중 작은 부분만 지불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수익을 낼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의 빚도 사라지라.

예를 들어, 3개월 연속으로 식품 가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연간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찾기 위해 몇 달(3)로 나눈다. 어린 시절에 숙달하지 못했다고 가정할 때 이 안에서 부모를 통해 가르침을 받았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했다. 만족을 지연시키는 삶을 사는 것은 보통 할 수 있고, 재정을 부양하는 것은 쉬워진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지출을 지불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그들이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들린다!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정확히 알고 있지만, 정말로 지친 일은 모든 지폐를 쓴다. 아무리 좋은 결과를 보여주어도 맞춤 제작된 원고를 할 수 없다. 화가 나고 절망까지도 느낀다. 불충분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른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분수에 맞는 삶을 전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이 비공공 금융과 관련된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모든 빚을 회피하는 것도 아니고, 모든 것을 즐기게 하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재정과 부채와 관련된 것을 취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것이 의미할 때, 누더기를 입고,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맛보지 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처럼 보이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기 위한 추가적인 훌륭한 전략이다. 단지 몇 분 동안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이미 사려고 했던 소지품에 대해 매년 엄청난 금액을 저축하게 된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몇몇 놀라운 고객들을 온라인으로 확인하라.

그들은 특정 은행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고, 상품을 빌리는 조항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이 그 과정에 앞서 읽은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읽는 세상을 변화시켰고,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대출 상인들과 대화하기에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의 놀라운 중요성을 알고 있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을 갖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관계가 이달 말에 어떻게 더해지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