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포지가 회사의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시작은 포지가 회사의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결국, 그들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 그들의 배우자 후에,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생각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방법과 그들이 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좋은 육아 기술들 중 가장 근본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를 해보세요.그래서 그들은 세상이 단지 그들의 필요에만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좋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몇 가지를 흡연 습관에 빠지면, 당신의 가족은 변모할 것이다. 몇 가지 요점을 보면,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경향이 허용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부모-자녀 관계는 강한 개인적 힘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비공적인 힘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한편, 부모가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뿐만 아니라 훌륭한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진실이 남아 있다.

나는 네가 뛰어들어 손자들을 부모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결국, 그것은 너의 인생의 대부분을 해왔지만 그것은 너의 수입원이 아니다. 그것은 조스 직업이다. 그래서, 중요한 문제는, 지점? 조가 육아에 뛰어들지 않고도 도와주는 게 어때?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 계획을 먹고, 기억하라.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매일 건강한 식단 계획을 먹을 때 무엇을 가져야 하는지 보고 경험하는 것을 배운다. 그들은 똑같이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것이다.

흔하게 들리는가? 부모의 비율이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전쟁과 싸우는 경우가 보통, 이런 싸움은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 과도한 뚱뚱한 프레드와 케이트에 대한 것이다. 만약 이런 충돌이 당신의 결혼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의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하지 않고 최고의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내가 그것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에 대한 올바른 통찰력을 제공했거나 아마도 내가 좋은 육아 전문적 의견을 찾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했을 때 희망한다.

앉아서 당신의 자녀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당신의 육아 코치를 위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들. 무엇이 집안일이나 학교에 대한 완전히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보라. 당신은 무엇을 물어봐야 하는지 안다. 어린 아이들이 느끼는 것에 의해 다루어질 기회를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이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더 잘 작용하는 경우, 늙은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이 필요할 수 있다.

나의 권고는 아이가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찾는 것이고, 게다가,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것에 흥미를 느끼고, 그래서 자전거 공원을 위한 특별한 여행에서 캐쉬는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내가 예술을 사랑하는 14살짜리 소녀; 2021웨딩박람회일정 개인적으로 나는 특별한 예술을 위해 가게에서 하루를 시도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을 구입하고 점검하는 것 이 보상의 좋은 점은 당신의 아이와 1대 1의 보너스인데, 그것은 당신의 사업 관계를 강화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다음에 보상을 할 것이다.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의 과정 대신에 경청하는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이와 관련된 토론을 하기 때문에 모든 모든 사람들이 최선의 결론을 추구한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의 신체적 욕구에 속하는 만족과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를 철저하게 수반한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부자가 될 필요도 없다.

자녀에게 발생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를 들어 현실 세계에서 끈기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우리가 모두 좌절했을 때, 우리는 긍정적인 사람들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사람들이더라도, 이 특별한 아이가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또는 그녀는 다른 목표와 목표 둘 다보다 많은 측면과 함께 육아를 배치합니다. 다시 말해서 육아와 그들의 아이들이 시작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 있다고 느낀다면, 나는 첫째, 그것이 끝이 되어야 한다, 둘째, 당신은 빨리 행동하고 더 많은 장애물을 남기기 위해 지금 조치를 취하고 싶다.

가장 훌륭하고 믿을 수 있는 부모가 되라. 아이들이 원할 때 그들이 무엇을 도와주든 간에 당신의 아이들 안에 있어라. 결코 버리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