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피트니스의 속임수 정보 광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우리가 피트니스의 속임수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많은 피트니스 기계, 전략, 마스터들이 있다.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을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하도록 요구한다.

지원 네트워크 가족, 좋은 친구, 소셜 미디어, 당신이 당신의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처음에 긍정적인 지원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일이다.

이 일상은 당신의 체력 변화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체력과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필요로 한다.

사실 당신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오늘 당신의 노력 수준을 조사하고 당신의 건강 여행을 계속하면서 이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헌신하라.

그곳에서는 직원들에게 심리학자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훌륭한 리조트는 단순히 체중 감량을 위해 최상의 식사와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또한 실제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했던 심리적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여러분 자신이 어떻게 자신을 바라보는가에 따라 오래 지속되는 건강과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공은 항상 최고의 스포츠 장치였다. 농구, 배구, 축구, 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스포츠 시장의 큰 부분이다. 피트니스를 위해 공을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그들이 단순하거나 복잡하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농구에서 목표는 공을 가능한 한 수없이 바구니에 쏘는 것이다. 해변 공의 목표는 공을 네트 위로 그리고 상대편 쪽으로 가져가는 것이다. 물리적인 공을 사용하는 방법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체력, 그리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스포츠에서 최고가 될 필요는 없다

디자인으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몸매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아이템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언제 고용될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비용으로든 준비되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보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피트니스 특정 틈새에서 디자인이 되고 싶다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시간은 운동과 건강한 외모를 보존하는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체력 경쟁자들(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이나 피겨/비키니 경쟁자들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3) 결정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수업에서 알고 있는 이 동작은 꽤 쉬운 운동이다. 결과는 중요하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리는 연습을 하라. 당신은 결과에 마이프로틴 놀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일반적으로 이 운동으로 피로해질 것이다. 피트니스 코치는 사람들이 회원이나 고객이 될 때 매주 커미션을 받고, 그들이 그들의 조직을 성장시킬 때 보너스를 준다. 그럴 필요가 없다. 피트니스 전문가 또는 매끄러운 판매 개인은 단순히 당신의 피트니스에 전념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한다.

이 일상은 체력 변화에 중요하다. 체력과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훌륭한 노력이 필요하다. 사실 당신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훌륭한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니 오늘부터 당신의 노력 수준을 평가하고 건강 여행을 계속하면서 이 노력을 증가시키는 데 전념하라.

개인 손 외에도, 공은 박쥐와 라켓과 같은 도구와 자주 일치한다.

박쥐와 라켓을 사용하는 스포츠는 개인 팔의 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달리기도 포함되기 때문에 하체 체력을 돕는다. 또한 테니스, 핑퐁, 야구 어시스트와 같은 스포츠는 개인 손-눈 조정을 강화한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훌륭한 전체적인 운동으로 만든다.

우선, 당신은 당신이 남기를 원하는 모든 출판물을 읽고 친숙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지금 당신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잡지의 스타일과 누구인지 알 수 있다.

만약 훌륭한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과 주들의 편집장에게 인사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그리고 체력 디자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모른다. 밥은 그것에 친절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서 중요한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주요 게이머들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봐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기를 기다리지 말라.

자전거 타기는 일반적인 체력을 높일 수 있는 대담한 방법을 제공한다.

고정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동안, 여러분이 한 시간 동안 자전거 타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전거 타는 것은 매우 즐겁다. 자전거 타는 것은 약 400칼로리를 태우고 그것은 많은 다른 근육들을 작동시킨다. 자전거 타거나 가족들이 파이를 얻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