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SEO 기능은 빠른 단계만 사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 SEO 기능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한 후 특성을 활성화하지 않는 빠른 단계로만 활성화될 수 있다.

다음 번에는 중복 콘텐츠 기사가 더욱 두드러질 수 있다.

발췌문이 아니라 게시 페이지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하고, 다음/이전 항목 페이지에 적용되는 것 외에 – /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것.

만약 짧은 기사가 워드프레스에 있다면, 이전에 이 특정 기사에서 몇 개의 링크를 보라고 가정해보라. 나는 수동으로 하이퍼링크를 삽입하거나 이 텍스트를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을 하기 위해서는 내가 어떤 게시물에 사주 강의 대해 하는 것처럼 이 유익한 기사를 쓰는 것이고, 캐시링크 라이트는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하는 우리들에게 채팅을 한다.

정확히 이것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인가!우리 중 수백 페이지나 되는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따라서 우리가 제시한 키워드 도구에 베이스 피싱을 입력함으로써 검색되는 잘 구축된 키워드를 자주 검색하는 베이스 피싱 테마 이해에서 키워드가 비슷한 경향이 있으며, 당신은 보통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의 가게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로,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다음의 워드프레스를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사이트로 가능하게 한다.

주제는 단어 표현에 완전히 적용되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단어 표현을 사용할 때 주제의 즉각적인 필요에 따라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어 표현의 기본 설치와 함께 오는 주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다른 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 사이트의 무료 테마에 대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아마도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단순히 사진 컬렉션처럼 보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받기 위해 계정을 호스팅하는 의상은 그것을 받아라!Cpanel이 포함된 Cpanel을 선택하고, 모든 것을 원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WordPress 플랫폼 제거에 적합하십시오. 선택할 수 있는 호스팅이 많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단일

WordPress 관리 패널 내 플러그인 활성화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 플러그인 연결에 위치하며, 일반적으로 일반 사용자 필기 플러그인 사이트에서 각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는 지침을 볼 것을 제안한다.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공개_html 폴더를 열어라. 실제 측면은 공개_html 텍스트 자체에서 그렇게 한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파일과 폴더를 보여줄 것이다. 공용_html의 텍스트와 공용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부품만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사용하여 온다. 당신은 실제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일단 설치되면, 당신은 그것을 아는 데 어떤 종류의 것도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곧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통계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달력이나 기록 보관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단한 해결책은 실제로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 내부를 탐색하여 설계하는 것이다.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원하는 위젯과 탄수화물을 첨가하거나 빼면 사이드바가 정확히 보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어떤 규칙도 만질 수 없다.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개발했다. A 슬라이스는 확실히 더 큰 이미지의 대표 시트가 아니다. 이 경우, 블로그에서 나는 그 슬라이스를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저장했다.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제출물이 추가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얻기 위해 사용될 것이다. 이 슬라이스의 복사본은 실제로 수직으로 쌓아 두 열 배경을 성장시킵니다.개인은 블로그 인터넷 사이트를 생성하기 위해 브라우저에 필수적인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는한 번에 매우로드됩니다.

내가 추천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그리고 트래픽을 획득하는 이뇨제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이 증가할 것이다.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웹 트래픽을 볼 수 밖에 없다.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 게시물 사이에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의 기사를 얻는 데 사용되는 직후에 설명하도록 허용하십시오. 매일 자신의 사이트에 최첨단 기사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광고를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