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계정과 채널을 설정할 때 이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나중에 당신의 것으로 끝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다.

선택은 당신의 사업과 함께 당신 자신에 대한 세부사항을 추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광고로서 다른 사람들과 마주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을 실제로 완성했을 때, 당신은 완전히 배우는 것에 훨씬 더 가깝다. 유튜브 마케팅 자동화

구글은 구글+와 함께 소셜 네트워크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집단적인 노력을 기울였고 유튜브 행아웃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최신 기술이다.

아이디어 1은 위와 같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흥미롭게 하고,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심을 끌도록 하라.

이 채널을 통해 세상에 전달하고자 하는 당신의 상태에 대한 간단한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그들이 보는 것을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멋진 것들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면, 이것은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유튜브는 웹사이트를 판매하는 좋은 방법이다. 나는 이틀에 한 번씩 내 비디오를 제출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캠 제품영상 수줍음을 타지 않는다면, 특히 당신의 전체 마케팅 방법에 유튜브 마케팅을 포함시켜야 한다.

먼저 유튜브 계정을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주소, 나이, 이름과 같은 모든 전형적인 질문을 받고 나서 당신의 기능을 진술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즉, 표준, 감독, 음악가, 만화 또는 전문가 계정을 원하십니까? 이 모든 것들은 온라인 회사 소유주로서 다양한 옵션을 즐기며, 당신의 계정은 이사나 구루로서 될 것 같다.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의 선도적인 기술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 브랜드 이름은 사람이나 조직의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름은 이름이다. 브랜드 이름이 되지 않는 한 말이다.

유튜브 마케팅 전략도 다른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미리 계획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를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에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다시 게시하고 싶은 사람들의 양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구성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항상 당신의 목표를 계량화하는 것이다. 더 많은 트래픽으로, 당신은 더 많은 조회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목표를 가정한다.

fo는 굉장하다. 하지만 당신은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청중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마찬가지로 신뢰를 확립하는 것을 돕는다. 마찬가지로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동영상을 논평하고 구독하고 전달할 관객들을 기쁘게 한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어떤 웹사이트에도 빠르게 넣을 수 있다.

유튜브에 빅비디오를 게재하는 것은 가이드라인으로서 유튜브는 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는 동영상의 파일 크기에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동영상을 짧고 쉽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또한 사이트를 체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루하고 긴 동영상에 끌리지 않는다. 5-6분을 넘지 않으려고 시도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 튜브는 여전히 시장에 좋은 공급원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종류의 마케팅을 바꾸어야 한다.

내가 보기에, 여기 유튜브 마케팅의 해결책이 있다.

마찬가지로 이 키워드의 긴 꼬리 변화를 대상으로 검색하여 온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기본 표현으로 삼을 수 있으며, 그 후 긴 꼬리 키워드 변경으로 유투브 마케팅으로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부적절하다. 또한 사람들이 동영상을 보는 것에 관심이 있도록 유튜브에 전략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만약 동영상이 고품질이라면 유튜브의 웹 페이지에 나타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그것이 집 페이지에 있다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질 것이다.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의 시작으로 이어질 것이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최대 조회 수를 보장하기 위해 제목에 구성해야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분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개인이 제목 2에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은 실수를 저지르면 (xyz) 또는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주목하게 됩니다. 나는 현금을 잃어 버렸습니다!이런 제목들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개인들이 특종을 얻거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듣는 것을 즐긴다. 타블로이드 출판물이 매우 인기 있는 이유 개인들은 유명인사, 정치 지도자 또는 대중의 눈에 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인터넷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