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박식해져야 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서는, 당신이 특별 제공 교육을 하는 동안 나타날 수 있는 어떤 도전에도 불필요한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지식 임대보증금대출 있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족한 지식이 그들이 검증 가능한 진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재산과 자산과 같은 거래에 대해 더 힘든 일을 하지 못하게 한다고 가정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 읽기 세미나를 배우고 또한 질문을 주저해야 한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가까운 곳에 투자하는 실수를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사랑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하여 그들은 시장에 내놓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슈퍼맨이라는 사람이라면, 이 모든 것을 위해 항상 모든 것을 다 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제대로 취할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 발에 젖기 전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에게 위로 남겨라.

투자와 관련된 것이 그것을 수행하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식을 추측하시겠습니까? 실제로 구입할 집을 위한 친포마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오, 부동산 거품은 확실히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수 있다.

지금 더운 것은 앞으로 3년(혹은 어쩌면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시장 투자 수용자들이 상당히 초보적인 거품 증명을 연구할 수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평균적인 시간, 돈, 그리고 부를 쌓기 위한 인내의 방법으로 선전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당신의 소유물에 대한 구매자를 보유할 수 있는 보장이 항상 보장되지 않는다. 이것은 그것이 비활성화되도록 돕는다. 장기 구매자에게 적합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궁극적인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지나치게 잘 운영해야 한다.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얻은 목표 수집 방법이 있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다. 내가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꿈 이것은 한 달에서 한 달을 초과하는 숫자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사람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보는 목표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설립하라. Weve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기 위해 원치 않는 무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할인 부동산 투자 그룹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얼마나 하고 있는지, 실제로 그것을 변화시키는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배우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지만 지역적으로 유용한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기 위한 또 다른 열쇠는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하여 어떤 종류의 시장 작업을 발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는 독특한 원천 정보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알려준 꽤 안정적인 판매를 방문하지 않았다면 나는 내가 몇 가지 하향 추세를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추가 하락을 보십시오.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르므로, 당신이 시장을 개척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파는 것을 보았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능숙한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정확히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도매상.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 분석 실사, 그리고 나서 업무와 관련하여 읽을 수 있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