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함께 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에서 이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어떤 사업도 번창할 수 없고, 많은 고객들 없이는 성공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회사에 있다면,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알아냈습니다.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내가 실제로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두 개의 범주로 나누는 것입니다. 우선 당신의 단기 목표는 1개월에서 1년 정도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두번째는 당신의 외톨이입니다.germ 목표 이 목표들은 당신이 거대한 목표들을 믿으며 당신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보는가?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주요 3개 카운티에는 매달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습니다.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또한 매달 고통받는 집이 3배나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경쟁이 심하다면, 왜 이 집들이 모두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요? 다른 금융가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그리고 제공하기를 요구한다.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유동성이 부족하여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파는 것은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모될 수 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사실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그것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었다.투자 방법은 그들 사이에 있는 것의 이익의 이익을 얻는 재정적인 이익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당신의 집에 알맞은 임대인을 얻는 것은 종종 불편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이상적인 사람들을 얻는 것은 더 좋다. 당신은 훌륭한 임대인을 만들 수 있는 종류의 개인들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원칙을 알고 있습니다. 매우 쉽게 들리죠.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체중 감량을 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살을 빼는 데 성공하기 위해 한 줌의 사람들만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어려운 작업, DMC스타비즈 헌신,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이 제안하는 수많은 기술과 솔루션들이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유지하고 그것에 당신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또한, 많은 투자 기술과 계획들이 있지만,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제안을 따르고 당신의 노력을 필요로 한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인은 당신이 개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무엇이든지 부동산 경기장에 간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단순히 집을 사고 그것을 수익으로 파는 것 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주택 투자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른 기법들이 있다.

그것은 고객에게 훨씬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부동산 임대를 고려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방세를 짊어지게 된다면, 확실히 당신은 임대료를 받고 여행을 하게 될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이지만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단정하고 존경할만한 집을 보존하고 당신의 거주자들을 뒷조사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 또는 투자 유형을 선택했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진짜 부동산 투자 과정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얻고, 3개의 칼럼, 식별된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자료들을 만들 수 있다.

이 3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불쾌한 사업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세요?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취약성의 감각으로 흩어지는 것인가 아니면 당신은 문제 해결자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효과적인 회사를 가지는 열쇠이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사람 회사입니다. 즉, 부동산은 당신의 거주자가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일을 하고 마케팅을 할 서비스 직원이 개인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인 분노로 괴롭힌다면 말이죠.그리고 고통, 부동산 투자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거주자들은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쫓아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감독자는 당신에게 수리 작업에 대한 시장 또는 시장 이상의 비용을 청구할 것이며 그것들을 완전히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재산들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부동산 투자가 부를 발전시키는 훌륭한 방법인 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다. 열병을 사로잡고 보지 않고 뛰어오르기 쉽다. 첫 단계는 여러분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고려해야 할 이 다섯 가지 요소들이 당신을 그 목적에 도움이 될 것이다.이 방법으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취득을 구성하는 것은 턴처럼 섹시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좋다. 당신의 금융 투자가 안전하며, 당신은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렇지 않은가?그러나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