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가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것을 넘어서는 소유주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가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것을 넘어서는 소유주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하기 위해 받은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 현금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신발 건물에서 시장 구매와 관련된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cp22a? 부동산에 마 우성 테크노파크 이너스 현금흐름을 언제까지 가지고 다닐 수 있는가?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정책을 작성할 필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실제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첫 27일 동안 그들이 완료한 1차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에 대해 구매자를 건설했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산업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들로부터 가장 많이 창출한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복잡하지 않았다. 단순히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우리를 0인 거래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공개적인 전화를 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1톤의 업무가 고용과 다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그러한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몇몇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장기적으로는 목표를 지금처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싶지 않지만, 그 아래에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까지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 있기 때문이다. 장기적으로는 항상 큰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콜라주 사람들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더 긴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찍는 것이다. 여행하고 싶은 곳, 가족 이미지,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상당 부분을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분명히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그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이길 수 있는 기초가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고 집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해결책을 실현한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을 겪어야 했다. 누군가에게 기회를 주기도 전에, 실제로는 거래에 대한 동기가 반쪽이나 된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이것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는 것과 같은 위치.

내가 논의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 시간이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 판매의 구체적인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능숙하게 배우는 것처럼 절약하는 데 익숙했다고 생각하기 위해 말한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사고 단 한 개의 아파트를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사업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 온라인 사업을 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또한 가까운 미래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 선로나 설립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대출이나 투자에 열심인 후에는

하지만 우리 둘 다, 성공의 활용에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알고 있는 방법에 따라 정말로 달라지고, 당신이 투자하는 분야에 상관없이 경기를 한다는 것을 의식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환상적이라면, 당신은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적용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