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고 또한 주위를 둘러본다면, 당신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고 또한 주위를 둘러본다면, 당신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놀랄 것이다. 더 많은 교통은 수익성 있는 이익을 위해 사용할 지역을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이 되지 않을 것이다.

퇴직금 흐름 부동산 투자를 위한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은퇴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조하고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내년 산업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 할인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오, 산업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프로그램은 부동산 시장이 바뀔 뿐만 아니라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다. 단지 항상 그래왔을 뿐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지난 3년(혹은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는 기술은 실제로 꽤 작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결국 최저가에 가까운 금리가 보통 가장 낮은 금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단지 매도 기한 조항을 행사하기 보다는 다른 방향으로 기울어지게 된다(보통 당신이 가지고 있던 그 매도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금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65%의 돈을 빼기 위해 그들의 방법을 훨씬 더 많이 행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적이 있는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일반적으로 주요 신문 발행인의 기밀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것이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판매자가 매우 예리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를 언급하기 위해서. 독특한 개인에 대해 생각해보고 경쟁하라.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들과 접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나는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집에 가지 않았고 나는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었다. 네가 편안했지만, 이제 첫 번째는, 너는 다른 것을 생각해보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돈을 이용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에 비해 당신의 투자에 더 감사하는 도움을 배울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매우 긴 기간에 걸쳐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수익성이 있고 보람 있는 직업이 될 수 있다.

일부 소비자들은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는 반면, 더 많은 소비자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 검색을 시작한다면, 당신을 압도하기로 결정한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아주 어린 사람들과 함께)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 시골에 새로 들어왔거나 순례자 이전부터 이 땅에 있었거나, 실제 자산 수입

일이 산산조각 나고, 사실은 남아 있다.

그리고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하는 진실을 말하기 위해 편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 자신의 상황을 위해 직업을 만들기 위해 산업 투자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서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기 위해 하기 위해 하기 위해 하기를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는 것을 기억하라.

주식 투자 상품과 솔루션에 대해 1년 안에 10% 이상을 벌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부문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투자를 어떻게 하는지 예측할 수 없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알지 못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배열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쉬운 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재산에 대해 화가 나고, 그리고 다음 5개의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함으로써 지속된다면, 이 뉴스는 무시하라.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이웃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볼 수 있고, 리뉴얼을 위해 임대차 중 하나가 발생함에 따라, 당신은 현재 적절한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