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유튜브 동영상은 매년 수없이 시청된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일부 유튜브 비디오는 매년 수없이 시청된다. 사실 이미 3년 만에 1,900만 번 이상 시청된 일부 AFV(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비디오를 편집하는 짧은 작은 비디오가 있다.

24시간당 평균 17,000건 이상 시청

길이를 바꾸거나, 이전 법률에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하거나, 어떤 경우든 비슷한 음악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 이러한 공통 기능 목록을 만들어라. 나중에, 당신은 당신 자신의 비디오에 가능한 한 다양한 요소들을 시도할 것이다.

1) 검색 엔진과 유튜브에서 태그, 제목, 사용 또는 뿌려진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

그래서 비디오를 통해 여러분의 슬라이드 영화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을 약간 수줍어하는 카메라로 소비하고,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여러분을 보는 것을 피하고, 건강해지고, 훈련받지 않고 관련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스크린캐스트라고 알려진 것을 만들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다.

추천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등록된 회원들이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에 의해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이트에 관한 비디오를 인터넷에 올릴 수 있게 해준다. 이 특정 광고가 당신의 광고가 될 수 있지만 기억하기 위해 셀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관련 비디오를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캠코더 https://smilealba.co.kr 와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 추가 약품이 필요할 수 있다.

사랑하다

다음 단계는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을 필요로 하고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으로 수백만 명의 잠재적 지지자를 달성해야 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

유튜브로 일부 오픈하는 것은 꽤 쉽다. 아주 몇 시간 안에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캠페인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완전히 자유롭고 사용하기 쉽다. 당신은 DVD를 업로드하기 위해 단 한 푼도 쓸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와 사업을 보여주는 기발한 비디오만 있으면 된다. 최종 시청자가 당신의 사이트로 가는 것을 강요하고 당신의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확인하라. 하우스홀드는 한 개의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의심할 여지 없이 기다릴 가치가 있는 보상. 당신은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아마도 여러분이 거의 알지 못할 최고의 유튜브 비밀들 중 가장 좋은 방법은, 일단 생방송이 끝나면, 동영상이 자동으로 유튜브 매너 안에 업로드된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정말로 소셜 마케팅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방법이 보통 당신이 Spot을 만든 유튜브 비디오와 관련하여 당신의 친구와 친척들에게 알려준다는 것은 이치에 맞다.

화질이 좋은 비디오에 오십시오. 해상도가 낮은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렇지 않음. 따라서 더 좋은 YouTube는 현재 비디오에 대한 HD 형식을 제공하며, 사운드와 사진이 훨씬 선명합니다. 일반적으로 HD 가능 비디오 카메라도 포함됩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다.

사실, 인터넷이 도착하는 것과 관련된 상위 10개 사이트 중 하나로 선정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유튜브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매일 편안한 숨결이 오르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불리하다.

키워드 연구는 유튜브 웨이와 함께 어떤 종류의 작업이든 너무 많이 본다. 나는 어떤 특정 관중을 대상으로 한 것을 고려하기 때문에 단순히 발견되거나 전달되지 않는 훌륭한 비디오를 너무 많이 본다. 적절한 키워드 연구를 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정확히 같은 것을 진술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옆에 있는 남자와 정확히 같은 말을 할 수 있지만, 그가 합성되거나 더 잘 이해한다고 말한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도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미래에 대한 더 많은 생각을 찾다

그것은 단지 이 채널을 통해 세상을 향해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그들이 보는 것처럼 다시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심지어 사람이 멋진 것들을 만드는 데 집중하지 않는 일관성의 표현을 만들어낸다.

물론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또 다른 요점은 사람들이 아는 사람들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아무리 훌륭해도,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사람들이 명심해야 할 것은 그들이 단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소비자들이 그들을 보기를 원한다.

이것이 사람들이 하룻밤 사이에 유명인사를 만들었던 많은 비디오들과 단지 정보 베이스에 앉아있는 다른 모든 비디오들 사이의 미세한 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 효과가 있는가? 그래, 내가 그냥 안에 보관하고 있는 훌륭한 예술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