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리노 – 포르투갈 및 스페인 출신

Categories: 음식 - 와인

알바리노 – 포르투갈과 스페인에서 온 이 포도주들은 배, 감귤류 또는 사과 같은 과일 맛으로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많은 산도를 가지고 있고 더 강한 맛과 놀라울 정도로 짝을 이룬다. 치즈는 내가 알바리노와 가장 좋아하는 한 쌍이다.백화점에 나가기 전에 잠시 머물기 전에, 꿈에 그리던 와인 냉장고를 검색하고 그물을 어떤 연구 작업에 이용하기 위해. 쇼핑하기 전에 조사를 하지 않으면 시장에서 몇 가지 모델에 압도될 것이다. 연수동쓰리노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위의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할 수 있다.

로즈 와인은 딸기 산딸기, 살구, 수박 등 다양한 냄새와 맛을 낼 수 있다.

식사를 준비할 때 이것을 고려하라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냉동 음료 기계: 냉동 음료 기계도 사용할 수 있어 샘플링을 훨씬 쉽게 할 수 있지만, 전력이 필요할 것이다(사이트에서 허용한다면 발전기를 전기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냉동 음료 기계는 비싸고 무겁지만 시료 채취가 가능하고 제품의 일관성을 제공한다 트리플 싱크 시스템과 손 씻기 세면대를 받아야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와 이 재치가 있는 플라스틱 통 3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h손의 수도꼭지.와인을 소용돌이치며 산소와 접촉하게 하여 방향제를 방출한다 적포도주 잔은 더 커서 그 그릇에서 코를 숙일 수 있다 맛으로 인식하는 많은 것이 실제로 냄새이기 때문에 이것은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맥주의 새로운 복잡성에 내재된 정제법으로 이주했다는 것이다. 그렇다, 가정 양조는 맥주의 복잡성과 정교함을 이해하는 것의 일부분이다. 맥주 양조는 중과학/화학과 함께 많은 예술 형태다. 감상은 지식과 함께 온다.좋아하는 와인을 많이 발견하면 한 두 케이스씩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와인의 한 케이스는 한 병에 한 병씩 개별적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거의 항상 덜 비싸다 스스로 포도주를 보관하여 정기적으로 즐기거나 직접 선물할 수 있다훌륭한 크리스털 와인잔은 언제나 분명해야 한다.

와인을 마시는 즐거움 중 하나는 현재 적포도주의 루비색이나 그늘이나 백포도주의 호박색이나 레몬금색을 즐기고 있다.

와인잔이나 에칭이나 디자인이 있는 색에는 이런 아름다운 색상을 경험할 수 없다.그것들은 엄마에게서 물려받았을지도 모른다. 멋지지만 와인 색상을 평가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다. 사실 당신의 잔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당신이 와인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와인 나라에 가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와인 시골의 아름다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이 정보를 즐기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 Y와인을 더 잘 감상하고 떠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