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인테리어 디자인의 확실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확실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전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생산하고 당신의 집에 초대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당신의 접근법이 될 수 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을 볼 수 있는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을 모으는 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다.

파일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초라하고 늙어 보인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 개인적으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다.

개인은 또한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깅의 최고 블로그를 읽는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블로그를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점잖게 얻은 특징과 특징에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완벽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기능을 변형할 수 있습니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자주 무시하는 것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사람들이 진짜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이 안전할까? 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의 밖으로 나가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물리적인 예술, 즉 세계의 어떤 것에, 활용함으로써.

만약 당신이 스타일리쉬하기 위해 큰 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우주가 당신에게 더 영리하게 만들어 줄 수 있고, 당신이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개인에게 줄 수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창조성이다.Lets는 테이블 램프를 훌륭한 것으로 사용한다.

아마도 당신은 현재 당신의 집에 있는 테이블 램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가죽으로 음영을 변경할 수 있는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좋은 물건들을 가지고 나가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욕실 오두막이 그것으로 인해 완전히 새로운 마무리로 식당 뷔페로 바뀔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장식품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문을 교체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마무리다.

물론, 캐비닛과 카운터 탑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바닥재 사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닥재와 일치하는 바닥재를 찾거나 처음부터 바닥재를 문제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캐비닛과 카운터탑을 선택하기를 원할 수 있음. 다른 구성 요소가 당신이 선호하는 주방의 어떤 측면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따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는데, 작은 공간을 거대한 조각된 나무처럼 보이게 하고, 그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는 경우를 포함하여 아시아 스타일로 세밀하게 그려진 손그림을 만드는 것이 훌륭하기 때문이다. 부드러운 대나무 생태계보다 더 조용하고 아름답게 짜증나게 한다.

커튼과 침대 커버에 비슷한 색상과 직물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도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장애를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에보니 커튼과 경량의 컬러 벽을 장착하게 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컬러 셔터를 의도하는 두 층을 사용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이 독특하다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작은 공간을 더 잘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 Filter shower manufacturing 너였다.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개조하기 위한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용 사진을 보여주고 간단한 캡션을 쓰고 싶은지 아니면 완전한 디자인 기사를 쓰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은 좋은 장소다. 블로깅을 시작하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즐기는 것에 대해 글을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태워버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것을 설정하고 또한 그것을 걱정하지 마라.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매우 다양한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으며, 종종 최소한의 개방과 함께 매우 다양한 예술을 전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이러한 공간을 바칠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예술 스프링타임과 관련된 멋진 전시의 여지를 남겨준다. 이것들 중 하나는 여러분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들과 관련된 것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당신은 우연히 그 특별한 장소를 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미 장식이 많이 갖춰진 방을 보조하고 있다면, 현대 미술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현재 참여하고 있는 어떤 색이나 모양, 테마에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이제 컴퓨터 프로그램을 위해 예술적 아빌리를 고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람이 거의 없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