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을 생각해 보십시오 – 자연적이고 인공적인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당신의 광원을 생각해 보라 – 궁극적으로 실내 조명에서 당신의 선택이 조명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빛 없이 조명에 관한 많은 주요 것들 중에서 눈에 띄는 색이 없는 조명이다. 그래서 가능한 한 모든 선택의 지구 방을 보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이 이루어지기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만약 Ir이 있다면, 방 안의 햇빛이 얼마나 더 밝아질지, 자연광이 덜 칙칙해지는 것을 보고, 얼마나 더 밝아질지와 관련하여. 확실히 흐린 날에는 돈을 절약하는 나무가 거의 음산해지므로, 그 색깔은 심지어 밤이 지더라도 변할 것이다.

좋은 집 장식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대 실내 디자인의 몇 가지 이름을 붙이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그것은 좋은 일이다, 정확히 70년대에 속하는 전형적인 목장 집이었던 집이 있다면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을 전부 재현하지 않고도 최고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호텔 방을 디자인할 때 단위 밝은 색을 두려워하는 실수 내에 있지 마십시오. 색상을 사용할 수 없다는 인테리어 디자인 규칙이 없습니다!벽을 칠하라 라일락 존경할 만한 직업 라일락, 또는 심지어 한 벽까지도 – 위아래가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다.

  • 모든 것을 그들에게 보장하라!오렌지색 커튼에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환상적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다른 개별 장비와 함께 그림을 강조하는데 좋다.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신선한 페인트를 평가해야 한다.

작은 부엌을 위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단지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질감과 더 큰 느낌은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나 따뜻하고 털북숭이 깔개 같은 어떤 재료가 실제로 매끄럽고 유연한지, 나를 만지고 당신의 집이 즉시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당신이 촬영하고 있는 전체적인 주제를 풍부하게 하는 또 다른 차원을 더한다.

당신은 어떤 공간과 함께 있어야 하는가?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단지 그것을 확인하고 싶을 뿐인데,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포함하는 작은 공간과 관련된 가능한 모든 것에 적응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공급하고 있는 공간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실내 장식과 전문가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돈에 압도감을 느낀다면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은 실제로 위치를 설계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하다. 페인트 및 기타 장식을 하기 전에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또한 색상과 바닥 라이넨에 대한 제안도 제공할 것이다.

필요한 기존 객체의 사진 및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허가된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함),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됨) 후, 정식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어느 정도 작업하는 것이 더 평판이 좋은 개인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학교를 다니기 전에 훌륭한 디자이너가 된다면, 방과 후에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교육을 마치면 자신의 회사를 열거나 스스로 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안을 원한다면, 회사와 함께 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독특한 개인 회사를 여는 것은 많은 면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람이 있다.

이 방법에서, 당신을 뒤로 돌려놓는 것은 그 지역의 네모난 장면에 달려있다.

당신의 공간이 클수록, 당신은 실내 계획 작업에 돈을 더 많이 쓰는 경향이 있다.

Filter shower manufacturing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가족뿐만 아니라 내부 디자인 조언을 얻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초점을 맞추십시오.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보고 영감을 주는 것을 찾을 것이다. 너무 많은 장식 예산을 고려하라. 너무 많은 지표들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다. 긍정적인 것은 곧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화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라.

침실 가구를 대신하여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되기 위해 벽에서 직물의 선택과 기본색의 수는 성공적이지만, 올바른 가구, 재료, 기본색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많은 투자를 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