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논쟁을 일으키는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무엇이 정말 중요한지 그리고 여러분이 부모로서, 여러분의 아들을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Categories: 기술 - 휴대폰

논쟁을 일으키는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시간을 내어 무엇이 정말 중요한지, 그리고 부모로서, 생산적이고 친절하고 관대한 인간을 위해 성장하는 당신의 아들을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고려하라.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보다 환상적인 거래에 더 집중하는 일이 필요하다.

화면이 깨진 것은 이제 꽤 흔한 휴대폰 트렌드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끊임없이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화면이 깨지거나 장치가 깨질 것이다. 또한 항상 화장실이나 어떤 종류의 액체에 전화기를 떨어뜨리는 사람들도 있다.

이 중요한 사업에서 고객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의뢰를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주식을 보유한 이 중요한 사업에서 고객에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은 고객에게 공급할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 것이 결코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이 보유하고자 하는 단위의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경쟁을 달성하지 않는 한 단순히 기업인이 이러한 손실을 원하지 않는 한 단순히 소득 손실로 해석된다. 그러나 인터넷 세계에서는 거래의 수준, 경쟁의 수준은 항상 골프 게임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잃을 것이 모두 있으니 적어도 절반의 요구에 맞는 공급자를 구하라.

휴대폰이 매우 흔해지면서, 사람들은 보통 한 사람을 개인화한다.

특히 젊은 세대는 이러한 필요를 사용하여 더 의식하고 최신 벽지, 로고, 벨소리 등을 정기적으로 다운로드한다.

휴대폰이 필요 없을 때마다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만약 휴대폰이 필요하다면, 아이가 예상치 못한 비상사태가 발생할 때 사용하는 필수 도구가 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매우 어렵고 때로는 위험한 곳에 살고 있다.

휴대폰을 통해 항상 아이와 접촉하는 수단이 매우 중요하다.

요즘 들어 휴대전화 판매가 최근 몇 년 이상 증가한 청소년의 목록에서 휴대전화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왜냐하면 휴대전화는 예전에는 필요했지만 지금은 사치품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오늘날 모든 아이들은 휴대전화가 필요하든 필요하든 아니든 간에 휴대폰만을 갈망하고 있고 부모들은 그 각각의 어린 아이들의 필요를 너무 충족시켜 준다.

대부분의 하이엔드폰이나 스마트폰은 터치스크린 기능을 가지고 나오고 있다.

이 기능은 손과 손목을 사용하여 전화기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면서 사용자들이 전문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보일 수 있게 해준다. 모든 터치스크린폰은 SMS 서비스가 도입되자마자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위해 스타일러스가 함께 나온다. 경영진은 이 웹사이트의 번영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만약 누군가가 전화를 만들 수 있는 시설을 가지고 있다면 왜 그가 도덕적인 것을 가장 잘 타이핑할 수 있을까? 하지만 놀랍게도, 요즘 SMS는 어디서나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서비스입니다.전화를 만들 수 없는 다양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그는 단지 링크 메시지 영역을 입력해서 더 많은 것을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거칠게 들리는가? 우리가 이미 이야기한 것처럼, 어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가장 진보된 기술을 빚지고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중추적인 것이다. 그래서 그들이 그들이 준비될 수 있고, 필요 없으며, 개인적으로 벌지 못하거나, 그들의 성숙 수준을 넘어서는 실제 일을 유혹할 수 있고, 당신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부모 서비스이다.

시애틀 타임즈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2005년까지 내 생각의 평균 16% 정도였고, 그것은 평균 50%와 더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출시된 노키아폰의 또 다른 제품인 2330은 자신의 휴대폰이 너무 많은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이 전화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그것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몇 가지 기능을 가진 갤럭시 노트 21 사전예약 SMS를 포함하는 경우 완전한 전화기를 작동시키는 것일 수 있다.

이 전화기가 가을 탐지 기술을 구축한 것일까요? 이것은 혼란스러운 표정(그리고 나는 그렇게 믿지만, 이것은 곧 선배 친화적인 휴대폰으로 다가오고 있다.

예를 들어, Ampliccom PowerTel M6000(영국에서 사용 가능)은 이미 이 장치에 내장된 낙상 탐지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대응 방법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채기 위해 흥미롭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경보 시스템을 집 밖에서 확장된 범위로 제공한다.

정말 좋은 일이죠

우선, 우리는 현재 수많은 새로운 셀 모바일에서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기능을 한다.

그것은 당신의 현재 위치를 찾고 당신이 원하는 위치로 안내하는 데 사용된다. 당신이 움직일 때, 신호는 하나의 셀에서 보내질 것이다. 신호는 당신의 상점을 나타내기 위해 기지국을 향해 보내지는 것 같다. 또한 당신의 원하는 위치로 방향을 통해 당신의 전화기로 신호를 보낸다. 이 기능은 집중적으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