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기술을 활용하는 즉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이 당신을 한 단계부터 다음 단계로 이끄는 기술을 사용하는 즉시,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당신에게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할 집을 갖는 것이 앞으로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르는 다음 블록버스터 영화를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그것은 부정적인 현금 순환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좋은 임대자를 찾을 수 없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문제들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돈을 얻기를 원하고 당신은 DMC스타비즈향동 당신의 재산을 돌볼 세입자들을 갖기를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주자들이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을 것이다. 이상적으로 650 혹은 그 이상의 좋은 신용 등급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사려 깊고 훌륭한 성격을 지녀야 하며, 그들은 제때 돈을 지불할 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미래에 그들이 지불을 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해 계약금을 내려놓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문제를 줄이기 위해 예비 입주자들을 조사하라.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역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 자신에게 불필요한 망설임을 걸지 말라. 당신이 아직 만들어내지 못한 것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믿어야 한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자신의 회사를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없는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노력도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하게 되어 있다.

반면에 성공을 위해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모든 것은 산산조각이 난다. 그것은 진짜이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할 때 당신은 유용해야 한다.

전화와 함께 편리하고, 개인들을 관리하며, 당신의 계약에 대해 큰 비율을 산출한다.

자신을 위한 새로운 직업을 창출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세요.이러한 방식으로 주택 인수를 구성하는 것은 턴키만큼 어렵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훌륭하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낫고, 당신은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의 사실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저는 약 4일 동안 직접 테이프를 듣고 나서 HP12C 화폐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종이를 즐겼습니다. 저는 실제로 계산기에 표시를 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을 결정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하루 또는 일주일에 단 몇 시간만 직장에서 투자하세요. 첫 번째 오퍼에 단 10시간의 노력으로, 제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