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작은 변화들로 워드프레스와 함께 정적 웹사이트의 시작이 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 작은 변화만으로 WordPress가 있는 정적 웹 사이트의 시작이 있다.

핵심은 게시물보다는 페이지를 사용하고, 모든 것을 사용하여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반면 당신의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도메인이다. 위젯으로 사이드바 룩을 하는 동안 당신이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워드프레스는 무제한의 사용과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스위스 육군 칼의 칼은 가족과 친구에 관한 글을 쓰고, 사진을 공유하고, 먼 사랑하는 사람들과 접촉하고, 이 모든 것을 언제 세계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온라인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월드 와이드 웹에 광고를 쉽게 게 http://mtpolice888.com 재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을 위한 웹 사이트를 제조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에 대한 개인 블로그를 설계하고 이를 사용하여 당신을 공유하고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선택하고 New Installation FANTASTICO를 클릭한 후 질문지를 열고 어떤 도메인(여러 도메인을 호스트할 수 있음)과 어떤 폴더를 설치할지 입력하십시오. 개인이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는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할 것이다!

반면에, WordPress dot ORG는 모든 인터넷 임원들의 플랫폼(두 가지 버전 중)을 선호하지만, 정리와 작업을 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따라서 여러분 자신을 위해 인체를 원하거나 할 수 없다면, 여러분을 위해 호스팅 회사가 참여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재설치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가질 필요가 있다.

그래서 a에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된다. 그리고 b) 당신은 단지 그것들을 재설치하는 방법을 유지한다.

그들

워드프레스의 문제는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에 관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한 기능은 항상 추가되고 블로거들은 종종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주제 표시와 관련된 쓰기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방법들 때문에, 유용한 모든 것에 이용 가능한 간단한 플러그인 몇 가지 다른 방법들 때문에, 워드프레스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고,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에서 사용자 정의 코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더 쉬워지지 않는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하는지 결정할 수 있고 또한 블로그 선택에 대한 파일의 총계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블로그를 수익화할 수 있는 개인도 있고, 또한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을 위해 블로그에 포함시켜야 하는가? 첫 번째 이유는 플러그 인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가족에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 프로세스에 대해 걱정한다면, 반드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플러그를 가지고 있는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한 다음 그것을 활성화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위치 안에 선택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워드프레스는 인터넷 상의 웹사이트에서 1% 정도 사용되며, 이 사용의 진행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종종 있다.

만약 당신이 문제를 가지고 뛰거나 당신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더 복잡한 일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어떤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모든 사용 가능한 워드프레스 포럼과 커뮤니티를 거쳐갈 수 있다.

가능성이 더 높은, 같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몇 명의 워드프레스 사용자가 가지고 있다.

당신처럼 문제이거나, 이미 하고 싶은 것을 이용하고 있고, 게다가 그들은 당신을 밖으로 나오게 할 용의가 있다.

구글 지배가 시스템 내의 URL을 나열했을 때, 당신이 WordPress 튜토리얼이나 WordPress에 대해 무언가를 검색하도록 확실히 할 때, 당신은 URL을 위쪽으로 클릭할 수 있는 큰 가능성을 상상해 보라.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거미를 내보내라고 말한다.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관리가 뛰어나고, 여러 단계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저자는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기사를 발행할 수 있고, 관리자는 워드프레스 늪의 방식을 조정할 수 있다.

이것은 근육질이 여러 저자가 블로그를 주문하기 위해 게시물을 쓸 수 있게 하거나, 심지어 개발자를 고용하는 회원 사이트를 설치할 수도 있다.

워드프레스 내장 사용자 등록 기능을 사용하라.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사용해야 할 좋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다.

어떤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은 두 개 이상 있다.

먼저 웬일인지 알아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