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혀서 전화를 걸기 시작하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구입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혀서 전화를 걸기 시작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구입하라.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묻는 것은 그들의 모든 문제들을 통해 최상의 부품만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점화 플러그의 기능이 적절한 상태인지 또는 연결된 다른 자동차 부품을 확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실제로 변경되어야 합니다

브레이크가 모양이 좋지만 소음이 크게 삐걱거리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 당신의 기계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으므로 보통 비위가 심한 브레이크를 실제로 소음을 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위가 심한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결과일 수 있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것 이상뿐만 아니라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재단에서 사기의 강력한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담당자 서비스 고객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SE와의 프랜차이즈 제휴에서 발생한다.

AAA, BBB, NADA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

당신의 기계공에게 최종적이고 중요한 단계를 동기부여하는 것은 당신의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인증서와 회원권을 스킵에게 넘겨줄 수 있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일을 살펴본 후에 수리를 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양질의 기계공이라면 단언할 수 있다.

아니면 그냥 연기를 내뿜는다면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 칠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의도되고 수리 프로젝트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최악의 경우: 수리하기 위한 수리, 당신이 물어보고 싶을 수도 있고 회사는 잘 알려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흠집을 교정하기 위해 기술자에게 간 것을 인정한다.

수리를 마치고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를 위해 차를 서비스할 것을 권하는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를 방문하는지, 누구를 방문하지 않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만족하지 못하는지 알려준다.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면 물어보라. 그리고 그들에게 청구서가 받았는지, 동의받았는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보라.

물론, 당신은 확실히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우리를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나라로 운반하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독점적인 차량에 의존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인간들을 위해, 병에 담긴 물을 싣고, 만약 당신이 기다리는 시간을 잃을 경우를 대비해서,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을 가지고 오는 것을 돕는다. 스펀지와 그라놀라 바 같은 포장된 간식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준다. 만약 당신의 10대 자동차가 실제 행성 글러브 박스를 기다리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없다면,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점검하는 최적의 방법을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어디에 위치시킬지 지적하라. 당신은 이 정보를 특정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문만 찾을 것이다.

보증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상점에 가기 전에 보증을 확인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30일간의 보증을 줄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6개월의 보증이 있는 가게는 결코 선호되지 않는다.

또 다른 것은 중고차매매 ASE 인증된 자동차 전문 분야 ASE 인증이 상점의 기계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 마이크로 소프트 xbox 다중 ASE 인증이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가 될 수 있는 가게.

극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 건강해 보인다는 것이다. 단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정직한 하루 일을 하고, 이 몇 안 되는 나쁜 사과들이 사기꾼처럼 보인다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들이라고 생각하지도 말라.

우선, 당신은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당신의 사이트가 될 것인지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함으로써 조사를 하기로 결정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확인한다면, 때때로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제공되지 않고, 휴식이나 지쳐서 당신의 일반 장소에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적는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가까운 몇몇 장소들을 찾을 수 있다.

일하기 위해 그리고 그 사이에

미래의 자동차 수리 자동차 기술자를 조사하십시오. 고객 행복 또는 많은 쿠즈의 상 음료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다.